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기사 삭제
Balmer, J. M.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Corporate brand orientation: What is it? What of it? 미리보기
저자
Balmer, J. M.
발행처
Henry Stewart Publ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orporate heritage identities, corporate heritage brands and the multiple heritage identities of the British Monarchy 미리보기
저자
Balmer, J.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rporate marketing: apocalypse, advent and epiphany 미리보기
저자
Balmer, J.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rporate marketing myopia and the inexorable rise of a corporate marketing logic: Perspectives from identity-based views of the firm 미리보기
저자
Balmer, J.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