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기사 삭제
Chan, K.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Children's Perceived Truthfulness of Television Advertising and Parental Influence: A Hong Kong Study 미리보기
저자
Ch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hinese children's perceptions of advertising and brands: an urban rural comparison 미리보기
저자
Chan,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sumer socialization of Chinese children in schools: analysis of consumption values in textbooks 미리보기
저자
Chan,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urrency Substitution Between the Hong Kong Dollar and the Renminbi in South China 미리보기
저자
Chan, K.
발행처
BLACKWELL PUBLISHERS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