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9
건 중
1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9)
저자
Anderson, P. F.;Allen, D. E.
(1)
Foxall, G. R.
(1)
Graeff, T. R.;Olson, J. C.
(1)
Granbois, D. H.
(1)
Gross, B. L.
(1)
Hill, D. J.;Baer, R.
(1)
Joiner, C.;Loken, B.
(1)
Jorgensen, B. K.
(1)
Lai, A. W.
(1)
Magee, A.
(1)
Marquis, M.;Dube, L.;Chebat, J.-C.
(1)
Martin, C. R.
(1)
Oliver, R. L.
(1)
Rindfleisch, A.
(1)
Sinha, I.
(1)
Stephens, D. L.;Hill, R. P.
(1)
VanderVeen, S.
(1)
Walsh, P. A.;Spiggle, S.
(1)
Wittmayer, C.;Schulz, S.;Mittelstaedt, R.
(1)
더보기
(1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9)
발행년도
1993
(1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nceptual Model of the Role of Situational Type on Consumer Choice Behavior and Consideration Sets
저자
Sinha,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ross-Cultural Look at the 'Supposed to Have It' Phenomenon: The Existence of a Standard Package Based on Occupation
저자
Wittmayer, C.;Schulz, S.;Mittelstaed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hort Generational Influences on Consumer Socialization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ming of Age in a Material World: Juvenile Delinquency and Adolescent Angst
저자
Stephens, D. L.;Hill,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mpulsive Buying Tendency as a Predictor of Attitudes and Perceptions
저자
Mag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nceptual Issues in the Structural Analysis of Consumption Emotion, Satisfaction, and Quality: Evidence in a Service Setting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sumer Choice as an Evolutionary Process: An Operant Interpretation of Adopter Behavior
저자
Foxall, 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nsumer Inference as Part of Product Comprehension
저자
Graeff, T. R.;Ol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onsumer Inferences and Family Branding Strategies: A Demonstration of Category-Based Induction
저자
Joiner, C.;Lok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onsumer Learning and Coping Behaviors in Transitory Situations
저자
Granbois,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onsumer Reaction to Company-Related Disasters: The Effect of Multiple Versus Single Explanations
저자
Jorgensen, B.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onsumer Research Standards & Public Policy Formulation: The Case of Mickey Mouse & Old Joe
저자
Martin, C.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Time Pressure: A Qualitative Study with Homeowners in Foreclosure
저자
Gross, B.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nsumer Spending Patterns: Dimensions and Dichotomies
저자
Walsh, P. A.;Spiggl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nsumers' Response to Waiting Time: New Segmentation Bases are Required for Service Industries
저자
Marquis, M.;Dube, L.;Chebat, J.-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nsumption and Social Stratification: Bourdieu's Distinction
저자
Anderson, P. F.;Allen, 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sumption Schemata: Their Effects o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Lai, A.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ustomers Complain - Businesses Make Excuses: The Effects of Linkage and Valence
저자
Hill, D. J.;Ba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Consumption of Heroes and the Hero Hierarchy of Effects
저자
VanderVe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