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43
건 중
43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3)
저자
Lai, A. W.
(2)
Anderson, P. F.
(1)
Babin, B. J.;Griffin, M.
(1)
Bailey, J. R.
(1)
Bower, A. B.;Sprott, D. E.
(1)
Buck, R.;Chaudhuri, A.;Georgeson, M.;Kowta, S.
(1)
Cole, L.;Sherrell, D. L.
(1)
Dabholkar, P. A.
(1)
Ellis, K. L.;Beatty, S. E.
(1)
Foxall, G. R.
(1)
Gainer, B.
(1)
Gilly, M. C.
(1)
Graeff, T. R.
(1)
Granbois, D. H.
(1)
Gross, B. L.
(1)
Hawkins, S. A.
(1)
Hill, D. J.
(1)
Hill, R. P.;Stephens, D. L.
(1)
Joiner, C.
(1)
Jorgensen, B. K.
(1)
Leclerc, F.
(1)
Lundgren, S. R.
(1)
Madill-Marshall, J. J.;Heslop, L.;Duxbury, L.
(1)
Marquis, M.
(1)
Martin, C. R.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발행년도
1994
(4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loser Look at the Influence of Age on Consumer Ethics
저자
Babin, B. J.;Griff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onceptual Framework for Analyzing the Impact of a Me-too Entrant on the Pioneer's Market Share
저자
Sengupt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Conceptual Model of the Role of Situational Type on Consumer Choice Behavior and Consideration Sets
저자
Sinha,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Consumer-Behavior Approach to Handgun Legislation and Regulation
저자
Hill, R. P.;Stephens,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Contingency Framework for Predicting Causality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저자
Dabholkar, 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 Cross-Cultural Look at the `Supposed to Have It' Phenomenon: The Existence of a Standard Package Based on Occupation
저자
Wittmay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hort Generational Influences on Consumer Socialization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ld Call Sales Effectiveness: An Investigation of Source Perceptions and Gender Differences
저자
Lundgren, 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oming of Age in a Material World: Juvenile Delinquency and Adolescent Angst
저자
Stephens,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omments on Scale Development and Testing
저자
Page, 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ommunity and Consumption
저자
Gain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omparing Scales to Measure Compulsive Buying: An Exploration of Their Dimensionality
저자
Cole, L.;Sherrell, 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nceptual Issues in the Structural Analysis of Consumption Emotion, Satisfaction, and Quality: Evidence in a Service Setting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nceptualizing and Operationalizing Affect, Reason, and Involvement in Persuasion: The ARI Model and the CASC Scale
저자
Buck, R.;Chaudhuri, A.;Georgeson, M.;Kowt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ngruous and Incongruous Processes in Attitude Evaluation: Response Mode and Behavioral Intention
저자
Bailey, J.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nsumer Choice as an Evolutionary Process: An Operant Interpretation of Adopter Behavior
저자
Foxall, 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sumer Factors Influencing the Use of Nutrition Information Sources
저자
Wang, G.;Fletcher, S. M.;Carley,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nsumer Inference as Part of Product Comprehension
저자
Graeff, 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nsumer Inferences and Family Branding Strategies: A Demonstration of Category-Based Induction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nsumer Learning and Coping Behaviors in Transitory Situations
저자
Granbois,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