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4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Competitive Interference Effects in Consumer Memory for Advertising: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미리보기
저자
Kent, 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ompetitive Marketing Behavior in Industrial Markets 미리보기
저자
Ramaswamy,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textual and Temporal Components of Reference Price 미리보기
저자
Rajendran, K.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ritical Service Encounters: The Employee's Viewpoint 미리보기
저자
Bitner, M.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미리보기
저자
Anderson, E.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Capabilities of Market-Driven Organizations 미리보기
저자
Day, G.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Morgan, R.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