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283
건 중
1,283
건 출력
42/65
페이지
제한항목
1994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75)
단행본
(5)
연간물
(3)
저자
unknown
(13)
00
(8)
Dimand, Mary Ann
(3)
Folbre, N.
(3)
Gravel, N.
(3)
Kurer, Oskar
(3)
Lodewijks, John
(3)
Stegman, Trevor
(3)
Arshanapalli, B.
(2)
Aubert, C.
(2)
Banerjee, A.
(2)
Bergmann, B. R.
(2)
Caudron, S.
(2)
Cole, S.
(2)
Day, G. S.
(2)
Devine, T. J.
(2)
E.P., Feofilova
(2)
Engsted, T.
(2)
Falk, H.
(2)
Fisher, M.
(2)
Foxall, G. R.
(2)
Frankfurter, G. M.
(2)
Garfinkel, I.
(2)
Greif, A.
(2)
Gunderson, M.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113)
JOHN WILEY & SONS LTD
(46)
unknown
(46)
OXFORD UNIVERSITY PRESS
(43)
BLACKWELL PUBLISHERS
(38)
AMERICAN ECONOMIC ASSOC
(2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
BLACKWELL
(21)
ACADEMIC PRESS INC
(20)
AMERICAN ECONOMIC ASSOCIATION
(2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ELSEVIER SCIENCE DIVISION
(20)
JAI PRESS INC
(20)
PERGAMON PRESS
(20)
BUTTERWORTH-HEINEMANN
(19)
The Association
(19)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7)
CAMBRIDGE UNIVERSITY PRESS
(16)
Ohio State University Press
(15)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PRESS
(15)
Delta Communications, etc.]
(14)
MCB UNIVERSITY PRESS
(14)
Nauka
(14)
00
(12)
Melliand Textilberichte
(1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발행년도
1994
(1283)
언어
영어
(7)
불어
(1)
소장처
법학도서관
(5)
중앙도서관
(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21.
서명
Consumer Learning and Coping Behaviors in Transitory Situations
저자
Granbois,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2.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Mail/Phone Order Shopping Media
저자
Settle, R. B.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3.
서명
Consumer Promotion and Brand Loyalty: An Information Processing Perspective
저자
Leclerc,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4.
서명
Consumer Rastafari: Ethnographic Research in Context and Meaning
저자
Ols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5.
서명
Consumer Reaction to Company-Related Disasters: The Effect of Multiple Versus Single Explanations
저자
Jorgensen, B.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6.
서명
Consumer Recovery: Losing Momentum
저자
Sentance, A.
발행처
GOWER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7.
서명
Consumer Recycling Goals and Their Effect on Decisions to Recycle: A Means-End Chain Analysi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8.
서명
Consumer Research Standards & Public Policy Formulation: The Case of Mickey Mouse & Old Joe
저자
Martin, C.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9.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Time Pressure: A Qualitative Study with Homeowners in Foreclosure
저자
Gross, B.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0.
서명
Consumer Response to Four Categories of "Green" Television Commercials
저자
Thorson, E.;Page, T.;Moor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1.
서명
Consumers and Their Animal Companions
저자
Hirschman, E. C.
발행처
UNIVERSITY OF CHICAGO PRES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2.
서명
Consumer Satisfaction: Cognitive and Affective Dimensions
저자
Srinivasa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3.
서명
Consumers' Decisions Whether or Not to Purchase Meat: A Double Hurdle Analysis of Single Adult Households
저자
Burton, M.
발행처
AGRIC ECONOMICS SO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4.
서명
Consumers' Mood States: The Mitigating Influence of Personal Relevance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Curren, M. T.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5.
서명
Consumer Spending Patterns: Dimensions and Dichotomies
저자
Walsh, 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6.
서명
Consumers' Perception of Risk and the Purchase of Apparel from Catalogs
저자
Jasper, C. R.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7.
서명
Consumers' Response to Waiting Time: New Segmentation Bases are Required for Service Industries
저자
Marqui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8.
서명
Consumers' Surplus and the Demand for Cigarettes
저자
Reekie, W. D.
발행처
JOHN WILEY & SON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9.
서명
Consumer Use Innovative Behavior: An Approach Toward Its Causes
저자
Park, K.;Dyer,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0.
서명
Consumer Values, Product Benefits and Customer Value: A Consumption Behavior Approach
저자
Lai, A.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