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36
건 중
36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6)
저자
Bei, L.-T.
(1)
Belk, R. W.
(1)
Buck, R.
(1)
Chatterjee, S.
(1)
Corfman, K.
(1)
Cotte, J.;Ratneshwar, S.
(1)
Cox, A. D.
(1)
Dann, S.;Dann, S.
(1)
Dhar, R.
(1)
East, R.;Harris, P.;Lomax, W.;Willson, G.
(1)
Estelami, H.
(1)
Fournier, S.
(1)
Fullerton, R. A.
(1)
Geissler, G. L.;Zinkhan, G. M.
(1)
Hirschman, E. C.;Stern, B. B.
(1)
Hogg, M. K.
(1)
Johnson, M. D.
(1)
Joiner, C.
(1)
Klein, J. G.;Gurhan, Z.
(1)
Kumar, A.
(1)
Larsen, V.
(1)
Lawson, R.
(1)
Li, W.-K.
(1)
Li, W.-K.;Wong, N.
(1)
Luce, M. F.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6)
발행년도
1997
(3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Can Consumer Misbehavior be Controlled? A Critical Analysis of Two Major Control Techniques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auses and Processes Underlying Reference Effects in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hildren as Decision Makers
저자
Corfm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gnitive Appraisals, Consumer Emotions, and Consumer Response
저자
Kuma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mmunity and Canon: A Foundation for a Mature Interpretive Research
저자
Larse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ncept Mapping in Marketing: A Research Tool for Uncovering Consumers' Knowledge Structure Associations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ceptual Issues in the Study of Innovation Adoption Behavior
저자
Nabih, M.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nsidering Social Marketing from the Perspective of Several Consumer Research Paradigms
저자
Rothschild, M. L.;Andrease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onstellations, Configurations and Consumption: Exploring Patterns of Consumer Behaviour Amongst U. K. Shoppers
저자
Hogg,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onsumer Attributions of Product Failure to Channel Members and Self: The Impacts of Situational Cues
저자
Su, W.;Tippins, 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onsumer Behavior and Public Health
저자
Cox, A.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onsumer Behavior and the Wayward Mind: The Influence of Mania and Depression on Consumption
저자
Hirschman, E. C.;Stern, B.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nsumer Behavior, Avoidance, and Coping with Negative Emotion
저자
Luce, M.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nsumer Constructions of Gender
저자
Schroeder,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nsumer Decisions on Discretionary Time: A Sociocognitive Perspective
저자
Cotte, J.;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nsumer Desire in Three Cultures: Results from Projective Research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sumer Emotion Space: An Investigation of Semantic Space and Context Effects in Self-Reported Emotion Elicitation
저자
Bu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nsumer Ethnocentrism in Two Emerging Markets: Determinants and Predictive Validity
저자
Witkowski,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nsumer Experience and Consideration Sets for Brands and Product Categories
저자
Johnson, 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nsumer Knowledge Structures: Networks and Frames
저자
Laws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