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42
건 중
42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
저자
Bee, C. C.; Madrigal, R.
(1)
Bennett, C. M.; Ebert, J. E. J.
(1)
Boland, W. A.; Erickson, L.-M.
(1)
Close, A. G.; Zinkhan, G. M.
(1)
Cornelissen, G.; Pandelaere, M.; Warlop, L.; Dewitte, S.
(1)
Cotte, J.
(1)
Cunha, M.; Laran, J.
(1)
Dellaert, B.; Donkers, B.; Conlon, B.; Van Soest, A.
(1)
Du, S.; Bhattacharya, C. B.; Sen, S.
(1)
Gebhardt, G. F.; Swindle, P. A.
(1)
Goldsmith, K.; Meyvis, T.
(1)
Goorha, S.
(1)
Gunasti, K.; Ross, W. T.
(1)
Haws, K.
(1)
Hewer, P.; Brownlie, D.
(1)
Houliez, C.
(1)
Huggins, K. A.; Murray, J. B.; Kees, J.; Creyer, E. H.
(1)
Katona, Z.; Lajos, J.; Chattopadhyay, A.; Sarvary, M.
(1)
Kees, J.; Burton, S.; Creyer, E.; Knowles, E.; Huggins, K.
(1)
Kim, K.; Park, J.; Yeo, J.
(1)
Kjeldgaard, D.; Ostberg, J.
(1)
Kronlund, A.; Yoon, C.
(1)
Mak, V.; Zwick, R.
(1)
Mugge, R.; Schoormans, J. P. L.; de Lange, A.
(1)
Ozcaglar-Toulouse, N.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2)
발행년도
2007
(4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nstrual Level Theory Approach to Understanding Self-Control Strategies
저자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Construction
저자
Katona, Z.; Lajos, J.;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sino Gambling: Meanings, Motives and Marketers
저자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atching Up With Consumer Visuals: Theory, Evidence, Upgrades, and Plug-Ins
저자
Scott,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hallenges and Extensions to Standard Beliefs in Branding Research
저자
Goldsmith, K.; Mey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hanging Colors of My Thinking Hat: Influence of Situational and Task-Related Factors on Thinking Styles
저자
Wadhw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hildren's Conceptualizations of Sales
저자
Boland, W. A.; Erickson, L.-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hoice With Inference is Different from Choice without Inference
저자
Gunasti, K.; Ross, W.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hoosing Between Service Sequences: The Joint Effect of Ego Depletion and Mood on Consumers' Decision Strategy
저자
de Groot, M.; Dellaert, B. 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hoosing to Conceal: An Investigation of the Impact of Social Influence on Luxury Consumption
저자
Bennett, C. M.; Ebert, J.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offee Grounds and the Global Cup: Glocal Consumer Culture in Scandinavia
저자
Kjeldgaard, D.; Ostber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ollin's Interaction Ritual Theory: Using Interaction Rituals to Conceptualize How Objects Become Sacred Symbols
저자
Huggins, K. A.; Murray, J. B.; Kees, J.; Creyer, E.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mparative Content Analysis of Thai and Vietnamese Ads, 1994 and 2004
저자
S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mplexity Effects on Consumer Choice Consistency
저자
Dellaert, B.; Donkers, B.; Conlon, B.; Van Soes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mpulsive Buyers and the Emotional Roller Coaster in Shopping
저자
Saraneva, A.; Saaksjarvi,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mpulsive Buying Questionnaire and Repression: The Impact of Hot vs Cold Data on General and Gender Scoring
저자
Pombet, F.; Tagg, 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fidentially Yours": Restricting Information Flow Between Trustees Enhances Trust-Dependent Transactions
저자
Mak, V.; Zwi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nsideration of Future Consequences as a Moderator of Temporal Framing and Regulatory Focus in a Risk Domain
저자
Kees, J.; Burton, S.; Creyer, E.; Knowles, E.; Huggin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nsumer Consideration Sets: Altering Memory, Brand Evaluations, and Choice
저자
Kronlund, A.;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nsumer Culture Matters: Insights from Contemporary Representations of Cooking
저자
Hewer, P.; Brownli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