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37
건 중
37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7)
저자
Alexander, D.
(1)
Andrade, E.B.
(1)
Arnould, E.
(1)
Atkinson, L.
(1)
Baghi, I.; Tedeschi, M.; Rubaltelli, E.
(1)
Chen, E.Y.I.; Yeh, N.-C.; Wang, C.P.
(1)
Diehl, K.
(1)
Ewing, D.R.; Allen, C.T.; Kardes, F.R.
(1)
Goldsmith, K.
(1)
Gunasti, K.; Ross, W.T.
(1)
Hutchinson, W.
(1)
Kassam, K.
(1)
Kidwell, B.; Hardesty, D.M.; Childers, T.L.
(1)
Kinard, B.R.; Webster, C.; White, A.
(1)
Koo, M.; Fishbach, A.
(1)
Kwong, J.Y.Y.; Ho, C.K.Y.
(1)
Lalwani, A.K.; Chiu, C.-Y.
(1)
Luedicke, M.K.; Giesler, M.
(1)
Mahi, H.; Eckhardt, G.
(1)
Mick, D.G.; Humphreys, A.
(1)
Monga, A.B.; John, D.R.
(1)
Papavasileiou, E.Z.; Swain, S.D.; Bhattacharya, C.B.
(1)
Pirouz, D.
(1)
Pocheptsova, A.
(1)
Riis, J.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7)
발행년도
2008
(3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mparison of Advertising, Social, and Cognitive Predictors of Overeating Behavior
저자
Kinard, B.R.; Webster, C.; Whit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ategories in Context
저자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use Related Marketing: Improving People Willingness to Donate by Selling Them a Product
저자
Baghi, I.; Tedeschi, M.; Rubaltell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hoice with Inference is Different From Choice without Inference
저자
Gunasti, K.;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gnitive Load, Need for Closure, and Socially Desirable Responding: Cognitively Constrained versus Motivated Response Biases in Cross-Cultural Consumer Research
저자
Lalwani, A.K.;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mmercial Mythology and the Global Organization of Consumption
저자
Arnoul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mmodifying the Self: Online Social Networking Profiles as Brand Communities
저자
Atkin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nditioning Implicit and Explicit Brand Attitudes Using Celebrity Affiliates
저자
Ewing, D.R.; Allen, C.T.; Kardes, F.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onducting Consumer Research in India and China: Issues, Challenges and New Directions
저자
Mahi, H.; Eckhard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onsidering the Alternatives: Cognitive Mechanisms Underlying Choice Processes
저자
Kassa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onsider the Consequences: The Effect of Consequence Information on Consumer Choice of Snack Foods
저자
Wilson, A.; Fox,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onspicuous Consumption: A Preliminary Report of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Chen, E.Y.I.; Yeh, N.-C.; Wang,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nstruction of Country-Specific, Yet Internationally Comparable Short Form Marketing Scales
저자
de Jong, M.G.; Steenkamp, J.-B.E.M.; Veldkamp,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nsumer Emotional Intelligenc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the Prediction of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Kidwell, B.; Hardesty, D.M.; Childers, T.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nsumer Freedom from Consumer Culture Theory Perspectives
저자
Mick, D.G.; Humphrey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nsumer Inferences about Hybrid Goods and Services from Pricing and Innovation
저자
Umashankar, N.; Srinivas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sumer Motivation: Identifying Factors that Increase Goal Adherence
저자
Koo, M.;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nsumer Response to Aesthetic Aspects of Product Design: 1-, 2-, and 3-Dimensional Perspectives
저자
Hutchinson,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nsumers' Construal Levels: Organic Manipulations and Implications for Choice
저자
Goldsmith,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nsumers' Elaboration of Really-New-Product Messages
저자
Alexand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