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08
건 중
108
건 출력
1/6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8)
저자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ui, A.P.; Wajda, T.A.; Hu, M.Y.
(2)
Diehl, K.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Hadar, L.; Sood, S.
(2)
Hafenbradl, S.; Hoffrage, U.; White, C.M.
(2)
Hardesty, D.; Kidwell, B.; Rowe, J.
(2)
Hewer, P.; Brownlie, D.
(2)
Hong, S.
(2)
Humphreys, A.; Kozinets, R.V.
(2)
Jewell, R.; Cui, A.P.; Kidwell, B.; Wang, D.
(2)
Kamleitner, B.; Hoelzl, E.; Kirchler, E.
(2)
Kaplan, A.M.; Haenlein, M.
(2)
Krishna, A.
(2)
Krishnan, P.; Bhatnagar, N.; Manchanda, R.
(2)
Kwong, J.Y.Y.; Ho, C.K.Y.
(2)
Lai, A.-L.; Dermody,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8)
발행년도
2009
(10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Positioning when Categorization Uncertainty is High
저자
Lajos, J.; Katona, Z.;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Positioning when Categorization Uncertainty is High
저자
Lajos, J.; Katona, Z.;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n Brands Make Us Happy? A Research Framework for the Study of Brands and Their Effects on Happiness
저자
Bettingen, J.-F.; Luedicke,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an Brands Make Us Happy? A Research Framework for the Study of Brands and Their Effects on Happiness
저자
Bettingen, J.-F.; Luedicke,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an Buy Me Love
저자
Lastovicka, J.L.; Sirianni, N.J.; Kun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an Buy Me Love
저자
Lastovicka, J.L.; Sirianni, N.J.; Kun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annibal or Commodity Fetish: Body as Material Interaction
저자
Lai, A.-L.; Dermod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annibal or Commodity Fetish: Body as Material Interaction
저자
Lai, A.-L.; Dermod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ertainty Appraisal and Health Communications
저자
Coru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ertainty Appraisal and Health Communications
저자
Coru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hanges in Self and Interpersonal Relationships Over Time: A Study of Important Gifts from Gift-Recipients' Perspectives
저자
Wong, P.;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hanges in Self and Interpersonal Relationships Over Time: A Study of Important Gifts from Gift-Recipients' Perspectives
저자
Wong, P.;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hanging Behaviors toward Stigmatized Diseases
저자
Yang, L.; Luce, M.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hanging Behaviors toward Stigmatized Diseases
저자
Yang, L.; Luce, M.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hanging Mealtime Rituals: The Mediating Influence of the Television on Family Dynamics
저자
Chitakunye, D.P.;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hanging Mealtime Rituals: The Mediating Influence of the Television on Family Dynamics
저자
Chitakunye, D.P.;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hoosing Between American and Chinese Brands
저자
Ma, J.;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hoosing Between American and Chinese Brands
저자
Ma, J.;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hoosing How Many Options to Choose From: Does it Depend on Affective Priming? Perspective
저자
Hafenbradl, S.; Hoffrage, U.; White, 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hoosing How Many Options to Choose From: Does it Depend on Affective Priming? Perspective
저자
Hafenbradl, S.; Hoffrage, U.; White, 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