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60
건 중
6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0)
저자
Akpinar, E.; Vohs, K.
(1)
Andrews, S.; Xie, G.-X.
(1)
Bagchi, R.; Cheema, A.
(1)
Boisvert, J.
(1)
Brough, A.
(1)
Chesley, P.; Lerman, D.
(1)
Choi, W.J.; Winterich, K.P.
(1)
Chuang, S.-C.; Cheng, Y.-H.; Ya-Chung, S.; Wang, S.-M.
(1)
Davis, T.
(1)
Deng, X.; Jui, S.; Hutchinson, W.
(1)
Finkelstein, S.; Zhang, Y.
(1)
Fischer, E.; Parmentier, M.-A.
(1)
Futrell, G.D.
(1)
Gaustad, T.
(1)
Ge, X.; Haubl, G.; Brigden, N.
(1)
Goncalves, D.; Carlson, K.
(1)
Gopaldas, A.
(1)
Gosline, R.; Riley, B.; Grayson, K.; Bennett, A.; White, T.; Dubois, D.; Lee, J.; Harding, L.; Woodham, O.
(1)
Grappi, S.; Romani, S.
(1)
Grochowska, A.; Falkowski, A.
(1)
Huang, L.
(1)
Hubert, M.; Hubert, M.; Buttner, O.B.; Florack, A.; Kenning, P.
(1)
Huff, A.; Cotte, J.
(1)
Jennings, L.; Brace-Govan, J.
(1)
Kareklas, I.; Polonsky,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60)
발행년도
2012
(6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loser View of Online Reviews
저자
Goncalves, D.; Carl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omplex Account of Service Recovery: Subtle Efforts to Remedy Subtle Service Failure
저자
Wan, F.; Qiu, P.; Shrum,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n Biases About the Future Push Consumers to Act? Effects of Affective Forecasting on Consumer Procrastination
저자
Lin, L.; Sil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an Brand Commitment be Harmful to the Brand? The Moderating Role of Psychological Contracts
저자
Raju, S.; Desai, K.K.; Unnava, H.R.; Montgomery,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an Consumers Cope with Visual Rhetorical Figures in Advertising?
저자
Andrews, S.; Xie, G.-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an I Correct My Errors without Knowing?: The Effect of Nonconscious Priming of a Target Attribute on Judgmental Errors
저자
Lee, K.Y.;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an Money and Religion Substitute for Each Other?
저자
Akpinar, E.; Voh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an Moral Identity Enhance Out-Group Brand Evaluations?: The Moderating Role of Thinking Style
저자
Choi, W.J.; Winterich, K.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an Thinking Abstractly Help Choosing From Large Assortments?
저자
Xu, J.; Jiang, Z.;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an You Say ``No'' to Being a Sustainable Consumer?
저자
Oh, S.; Yoon, S.; Varga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Catching More Flies with Vinegar: The Ironic Effect of Product-Specific Search Cost on Consumer Choice
저자
Ge, X.; Haubl, G.; Brigde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aught Between a Rock and a Hard Place: Adult Children's Consumption of Care Services for Their Elderly Parents
저자
Huff, A.;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hanges in Relationship Closeness: A Turning Point Analysis
저자
Futrell, G.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hoice Under Pressure: Perverse Outcomes of Enhanced Familiarity Preference
저자
Litt, A.; Reich, T.; Maymin, S.;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hoosing versus Rejecting: How Power Shapes our Decision Strategies
저자
Mourali, M.; Nagpa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itations and Herding: Why One Article Makes It and Another Doesn't
저자
Quaschning, S.; Pandelaere, M.; Vermeier,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Branding with an Emotional Brand: Identity Threat and Coping Strategies among Loyal Consumers
저자
Xiao, N.; W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lor Harmony and Aesthetic Self-Design: Empirical Tests of Classical Theories
저자
Deng, X.; Jui, S.; Hutchinson,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loring Decisions: The Effect of Red and Blue Colors on Consumer Behavior
저자
Bagchi, R.; Cheem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me Closer: Anthropomorphized Products as Intimate Companions
저자
Valenzuela, A.; Had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