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4
건 중
14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
저자
Barrios, Andrés; Blocker, Christopher P.
(1)
Branco, Fernando; Villas-Boas, J. Miguel
(1)
D Rozario, Denver; Yang, Guang
(1)
Datta, Hannes; Foubert, Bram; van Heerde, Harald J.
(1)
Germann, Frank; Ebbes, Peter; Grewal, Rajdeep
(1)
Hill, Ronald Paul; Rapp, Justine M.; Capella, Michael L.
(1)
Jin, Liyin; Xu, Qian; Zhang, Ying
(1)
Karmarkar, Uma R.; Shiv, Baba; Knutson, Brian
(1)
Kolk, Ans; Lenfant, François
(1)
Ma, Zhenfeng; Gill, Tripat; Jiang, Ying
(1)
Madzharov, A.V.; Block, L.G.; Morrin, M.
(1)
Plassmann, Hilke; Venkatraman, Vinod; Huettel, Scott; Yoon, Carolyn
(1)
Puccinelli, Nancy M.; Wilcox, Keith; Grewal, Dhruv
(1)
Venugopal, Srinivas; Viswanathan, Madhubalan; Jung, Kiju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발행년도
2015
(1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mprehensive Typology of Ethnic Identities: Implications for Marketing and Public Policy
저자
D Rozario, Denver; Yang, Gu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limbing the Wrong Ladder: The Mismatch Between Consumers' Preference for Subgoal Sequences and Actual Goal Performance
저자
Jin, Liyin; Xu, Qian; Zhang, Y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mpetitive Vices
저자
Branco, Fernando; Villas-Boas, J. Migu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nsumer Neuroscience: Applications, Challenges, and Possible Solutions
저자
Plassmann, Hilke; Venkatraman, Vinod; Huettel, Scott; Yoon, Caroly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ers' Response to Commercials: When the Energy Level in the Commercial Conflicts with the Media Context
저자
Puccinelli, Nancy M.; Wilcox, Keith; Grewal, Dhru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nsumption Constraints and Entrepreneurial Intentions in Subsistence Marketplaces
저자
Venugopal, Srinivas; Viswanathan, Madhubalan; Jung, Kij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sumption Restriction in a Total Control Institution: Participatory Action Research in a Maximum Security Prison
저자
Hill, Ronald Paul; Rapp, Justine M.; Capella, Michael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re Versus Peripheral Innovations: The Effect of Innovation Locus on Consumer Adoption of New Products
저자
Ma, Zhenfeng; Gill, Tripat; Jiang, Y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ost Conscious? The Neural and Behavioral Impact of Price Primacy on Decision Making
저자
Karmarkar, Uma R.; Shiv, Baba; Knutson,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ross-Sector Collaboration, Institutional Gaps, and Fragility: The Role of Social Innovation Partnerships in a Conflict-Affected Region
저자
Kolk, Ans; Lenfant, Françoi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Challenge of Retaining Customers Acquired with Free Trials
저자
Datta, Hannes; Foubert, Bram;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Chief Marketing Officer Matters!
저자
Germann, Frank; Ebbes, Peter;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Contextual Value of Social Capital for Subsistence Entrepreneur Mobility
저자
Barrios, Andrés; Blocker, Christophe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Cool Scent of Power: Effects of Ambient Scent on Consumer Preferences and Choice Behavior
저자
Madzharov, A.V.; Block, L.G.; Morri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