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1
건 중
11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
저자
Ailawadi, Kusum L.; Ma, Yu; Grewal, Dhruv
(1)
Butt, Moeen Naseer; Antia, Kersi D.; Murtha, Brian R.; Kashyap, Vishal
(1)
Fitzgerald, M. Paula; Donovan, Karen Russo
(1)
Hartmann, Nathaniel N.; Wieland, Heiko; Vargo, Stephen L.
(1)
Long, Andrew R.; Fernbach, Philip M.; de Langhe, Bart
(1)
McCarthy, Daniel M.; Fader, Peter S.
(1)
Scheurenbrand, Klara; Parsons, Elizabeth; Cappellini, Benedetta; Patterson, Anthony
(1)
Schirmer, Nadine A.; Schwaiger, Manfred; Taylor, Charles R.; Costello, John P.
(1)
Srinivasan, Raji; Wuyts, Stefan; Mallapragada, Girish
(1)
Vana, Prasad; Lambrecht, Anja; Bertini, Marco
(1)
Varadarajan, Rajan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8
(1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mmentary on ``Transformative Marketing: The Next 20 Years''
저자
Varadarajan, Raj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ashback Is Cash Forward: Delaying a Discount to Entice Future Spending
저자
Vana, Prasad; Lambrecht, Anja; Bertini, Marc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ircle of Incompetence: Sense of Understanding as an Improper Guide to Investment Risk
저자
Long, Andrew R.; Fernbach, Philip M.; de Langhe, Ba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lustering, Knowledge Sharing, and Intrabrand Competition: A Multiyear Analysis of an Evolving Franchise System
저자
Butt, Moeen Naseer; Antia, Kersi D.; Murtha, Brian R.; Kashyap, Visha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For-Profit Firms Exercising Religious Freedom in the Marketplace
저자
Fitzgerald, M. Paula; Donovan, Karen Russ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nsumer Response to Disclosures in Digitally Retouched Advertisements
저자
Schirmer, Nadine A.; Schwaiger, Manfred; Taylor, Charles R.; Costello, John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verging on a New Theoretical Foundation for Selling
저자
Hartmann, Nathaniel N.; Wieland, Heiko; Vargo, Stephen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rporate Board Interlocks and New Product Introductions
저자
Srinivasan, Raji; Wuyts, Stefan; Mallapragada, Giri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Customer-Based Corporate Valuation for Publicly Traded Noncontractual Firms
저자
McCarthy, Daniel M.; Fader, Peter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Cycling into Headwinds: Analyzing Practices That Inhibit Sustainability
저자
Scheurenbrand, Klara; Parsons, Elizabeth; Cappellini, Benedetta; Patterson, Anthon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Club Store Effect: Impact of Shopping in Warehouse Club Stores on Consumers' Packaged Food Purchases
저자
Ailawadi, Kusum L.; Ma, Yu; Grewal, Dhru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