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13/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41.
서명
Consumer Choice of the Developmentally Disabled
저자
Rumme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2.
서명
Consumer Choice of the Developmentally Disabled
저자
Rumme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3.
서명
Consumer Chronic Affect and Persuasiveness of Nostalgia Advertising Appeals
저자
Zhao, G.; Muehling, D.; Singh, S.; Cha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4.
서명
Consumer Citizenship Behavior: The Effects of Social Identification on Interpersonal Helping Behavior Among Consumers
저자
Allen, J.; Massiah, C.; Johnson, Z.; Bowm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5.
서명
Consumer Confidence and Knowledge Calibration
저자
Moor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6.
서명
Consumer Conflict Management Strategies in Everyday Service Encounters
저자
Macintosh, G.; Steven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7.
서명
Consumer Conflict Management Strategies in Everyday Service Encounters
저자
Macintosh, G.; Steven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8.
서명
Consumer Consideration Sets: Altering Memory, Brand Evaluations, and Choice
저자
Kronlund, A.;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9.
서명
Consumer Constructions of Gender
저자
Schroeder,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0.
서명
Consumer Culture Matters: Insights from Contemporary Representations of Cooking
저자
Hewer, P.; Brownli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1.
서명
Consumer Decisions on Discretionary Time: A Sociocognitive Perspective
저자
Cotte, J.;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2.
서명
Consumer Desire in Three Cultures: Results from Projective Research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3.
서명
Consumer Disposal Behavior: Retaining, Selling, Discarding, or Donating Used Products
저자
Broug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4.
서명
Consumer Ecology: The Role of Time & Space in the Adoption, Integration and Consumption of Technology Products in Everyday Life
저자
Lloyd,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5.
서명
Consumer Emotional Intelligence: A Comparison between the U.S. and China
저자
Jewell, R.; Cui, A.P.; Kidwell, B.; Wan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6.
서명
Consumer Emotional Intelligence: A Comparison between the U.S. and China
저자
Jewell, R.; Cui, A.P.; Kidwell, B.; Wan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7.
서명
Consumer Emotional Intelligenc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the Prediction of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Kidwell, B.; Hardesty, D.M.; Childers, T.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8.
서명
Consumer Emotion Space: An Investigation of Semantic Space and Context Effects in Self-Reported Emotion Elicitation
저자
Bu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9.
서명
Consumer Entrepreneurs: A Netnographic Study of Facebook's Next Top Model
저자
Parmentier, M.-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0.
서명
Consumer Entrepreneurs: A Netnographic Study of Facebook's Next Top Model
저자
Parmentier, M.-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