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16/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01.
서명
Consumer Perception of Salesperson Influence Strategies: An Examination of the Influence of Consumer Goals
저자
Mallalie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and Attitudes Toward Brand Names: The Effect of Morphemic Familiarity
저자
L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Multi-Dimensional Prices
저자
Estelami,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Parity in E-Commerce Markets: The Effect of Search Set Size on Parity Judgments and Choice Satisfaction
저자
Wood, S.; Swain, S.; Wadden, J.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the World Wide Web: An Exploratory Study Using Focus Group Interviews
저자
Geissler, G. L.;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Value and Price
저자
Nelson, L.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Value and Price
저자
Nelson, L.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Consumer Preference Between Price and Feature Changes
저자
Scott, M.; Nowlis, S.; Mandel,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Consumer Preference Between Price and Feature Changes
저자
Scott, M.; Nowlis, S.; Mandel,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Consumer Preferences Towards Frequency Programs
저자
Kivetz,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Consumer Promotion and Brand Loyalty: An Information Processing Perspective
저자
Leclerc,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Consumer Psychological Attachment: Exploring Differences Across Customer Segments and Product Categories
저자
Moore, M.; 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Consumer Racism and Its Effects on Attitude
저자
Ouellet, J.-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Consumer Rastafari: Ethnographic Research in Context and Meaning
저자
Ols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Decisions to Outsource Labor Abroad
저자
Grappi, S.; Roman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Consumer Reactions to Price-Matching Signals
저자
Chatt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Consumer Reaction to Company-Related Disasters: The Effect of Multiple Versus Single Explanations
저자
Jorgensen, B.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Consumer Reaction to Company-Related Disasters: The Effect of Multiple Versus Single Explanations
저자
Jorgensen, B.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Consumer Reaction to Different Pricing Formats: A Study of the Residential Electricity Supply Industry
저자
Weis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Consumer Researchers for Public Health: Insights from Three Government-Funded Programs
저자
Russell,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