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24/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61.
서명
Coping with Mixed Emotions: Exploring the Temporal Arousal of Positive Emotion Relative to Negative Emotion
저자
Lau-Gesk, L.; Kramer, T.; Mukh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2.
서명
Coping with My Loneliness: The Effects of Social Exclusion on Consumer Choice of Unique Products
저자
Ding, Y.; Xu, J.; Wan, E.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3.
서명
Copycats as Uncertainty Reducing Devices
저자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4.
서명
Corporate and Product Message Effects on a Product Portfolio
저자
Sheinin, D. A.; Biehal,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5.
서명
Corporate Syntheses: Consumers' Role in Mergers and Acquisitions
저자
Papavasileiou, E.-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6.
서명
Corporate Syntheses: Consumers' Role in Mergers and Acquisitions
저자
Papavasileiou, E.-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7.
서명
Correction for Multiple Biasing Factors in Product Judgments
저자
Chien, Y.-W.; Hsiao, C.-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8.
서명
Cost-Benefit Associations and Their Influence on Loan Experience
저자
Kamleitner, B.; Hoelzl, E.; Kirchl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9.
서명
Cost-Benefit Associations and Their Influence on Loan Experience
저자
Kamleitner, B.; Hoelzl, E.; Kirchl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0.
서명
Counterfactual Priming Effects on Advertising Persuasion
저자
Wang, K.-Y.; Yang,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1.
서명
Counterfactual Thinking as a Post-hoc Consumption Expectation
저자
Kwong, J.Y.Y.; Ho, C.K.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2.
서명
Counterfactual Thinking as a Post-hoc Consumption Expectation
저자
Kwong, J.Y.Y.; Ho, C.K.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3.
서명
Counterfeit Connections: Linking Lies, Luxury, and Louis Vuitton
저자
Mourey, J.;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4.
서명
Counter-stigma and Achievement of Happiness through the Freegan Ideology
저자
Nguyen, H.; Chen, S.; Mukh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5.
서명
Country Image: A Reflection of the Significance of the Other
저자
Kleppe, I. A.; Mossber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6.
서명
Country of Origin and Ethnocentrism: An analysis of Canadian and American Preferences Using Social Identity Theory
저자
Lantz,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7.
서명
Country of Origin and Ethnocentrism: An analysis of Canadian and American Preferences Using Social Identity Theory
저자
Lantz,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8.
서명
Country-of-Origin Effects on Consumers' Attributions and Word-of-Mouth Communications about Services
저자
Wong, K.A.; Folke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9.
서명
Covariation Learning, Quality Expectation and Product Valuation Under Homoscedastic and Heteroscedastic Uncertainty
저자
de Langhe, B.; Puntoni, S.; McGill, A.L.; van Ossela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0.
서명
Creating Effective Name Translations for Global Brands
저자
Zhang, S.; Schmit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