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26/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501.
서명
Culinary Culture, Gastrobrands and Identity Myths: `Nigella', An Iconic Brand in the Baking
저자
Hewer, P.; Brownli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2.
서명
Culinary Culture, Gastrobrands and Identity Myths: `Nigella', An Iconic Brand in the Baking
저자
Hewer, P.; Brownli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3.
서명
Cultural Co-Consumption: 21 Conversations about the People We Consume With
저자
Gebhardt, G. F.; Swindle, 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4.
서명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The Moderating Role of Functional and Prestige Brand Concepts
저자
Monga, A.B.; Joh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5.
서명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Extension Judgments and Feedback Effects
저자
Kim, K.; Park, J.; Ye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6.
서명
Cultural Identity and Judgement-To Bias or not to Bias
저자
Russell, C. A.; Valenzuel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7.
서명
Cultural In-betweeness and Migrant Identity: Recreating Culture in Online Thirdspaces or Heterotopias
저자
Da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8.
서명
Cultural Models as Meaning Makers: An Empirical Exploration of Consumer Interpretations of Marketing Communications
저자
Ringberg,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9.
서명
Cultural Role Confusion and Memories of a Lost Identity: How Non-Consumption Perpetuates Marginalisation
저자
Lindridge, A.; Dhill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0.
서명
Cultural Syncretism and Ramadan Observance: Consumer Research Visits Islam
저자
Touzani, M.; Hirschman, E.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1.
서명
Cultural Values Reflected in Chinese and U.S. Advertisements: Examining the Moderating Role of Media Type and Product Characteristics
저자
Zhang, J.; Shavit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2.
서명
Culture and Cognition: The Case of Irrational Beliefs about Luck
저자
Adava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3.
서명
Culture and Cognition: The Case of Irrational Beliefs about Luck
저자
Adava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4.
서명
Culture and Consumption: Luxury and Leisure Consumption in Asia
저자
Li, W.-K.;Won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5.
서명
Culture as the Water Fish Swim In? Consumption, Reflexivity and Globalization
저자
Askegaar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6.
서명
Culture Jamming
저자
Sharpe, J.; Pollay,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7.
서명
Culture Matters: The Impract of Power-Distance Belief on Consumers' Impulsive Buying Tendency
저자
Zhang, Y.; Mittal,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8.
서명
Culture, Self-Control, and Consumer Financial Behavior
저자
Pirou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9.
서명
Culture, Self-Control, and Consumer Financial Behavior
저자
Pirou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0.
서명
Culture, Social Comparison and Responses to Advertising
저자
Wajda, T.A.; Cui, A.P.; Hu,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