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579건 중 579건 출력
29/29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561.
서명
The Consequences of Retailer vs. Media Communication About the Use of Intrusive Marketing Practices on Customer Attitudes,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미리보기
저자
Lalos, M.; Cestr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2.
서명
The Construction of Celebrity in Contemporary Consumer Culture 미리보기
저자
Fischer, E.; Parmentier, M.-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3.
서명
The Construction of Value in Attention Economies 미리보기
저자
Humphreys, A.; Kozinets, R.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4.
서명
The Construction of Value in Attention Economies 미리보기
저자
Humphreys, A.; Kozinets, R.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5.
서명
The Consumer Acculturation of Expatriate Americans 미리보기
저자
Gilly, 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6.
서명
The Consumer Psychology of Rates 미리보기
저자
Gourvill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7.
서명
The Consumer Reports Mindset: Who Seeks Value-The Involved or the Knowledgeable? 미리보기
저자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8.
서명
The Consumer versus the Judge: An Empirical Comparison of Approaches to Content Analysis in Cross-Cultural Advertising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Lerman, D.; Callow,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9.
서명
The Consumer Who Knew Too Much: Online Movie Piracy By Young Adults 미리보기
저자
Vermeir,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0.
서명
The Consumer Who Knew Too Much: Online Movie Piracy By Young Adults 미리보기
저자
Vermeir,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1.
서명
The Consumption of Heroes and the Hero Hierarchy of Effects 미리보기
저자
Vander Ve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2.
서명
The Consumption of Heroes and the Hero Hierarchy of Effects 미리보기
저자
VanderVe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3.
서명
The Consumption of Reading 미리보기
저자
Otne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4.
서명
The Consumption of Reading 미리보기
저자
Otne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5.
서명
The Content of a Brand Scandal Moderating the Effect of Thinking Style on the Scandal's Spillover 미리보기
저자
Lee, Y.; Youn, N.;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6.
서명
The Cross-Cultural Effect of Trust on Subjective Well-Being 미리보기
저자
Pirou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7.
서명
The Cult of Macintosh 미리보기
저자
Belk, R.; Tumba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8.
서명
The Cumulative Effects of Advertising Repetition on Product Beliefs and Attitudes Under Low Involvement 미리보기
저자
Hawkins,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9.
서명
The Customer is Always Right 미리보기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