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7/8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Russell, C.A.; Schau, H.J.; Crockett, D.
(2)
Saatcioglu, B.; Ozanne, J.L.
(2)
Soll, J.B.; Keeney, R.L.; Larrick, R.P.
(2)
Towns, M.M.
(2)
Aaker, D.
(1)
Ailawadi, Kusum L.; Ma, Yu; Grewal, Dhruv
(1)
Allard, Thomas; Griffin, Dale
(1)
Amaldoss, Wilfred; He, Chuan
(1)
Anderson, E. W.
(1)
Anderson, L.; McCabe, D.B.
(1)
Andrews, Michelle; Luo, Xueming; Fang, Zheng; Aspara, Jaakko
(1)
Andrews, J.C.
(1)
Andrews, J.C.; Lin, C.-T.J.; Levy, A.S.; Lo, S.
(1)
Anik, L.; Norton, M.I.; Ariely, D.
(1)
Antia, K.D.; Zheng, X.; Frazier, G.L.
(1)
Barrios, Andrés; Blocker, Christopher P.
(1)
Bernhardt, K.L.
(1)
Bhargave, Rajesh; Mantonakis, Antonia; White, Katherine
(1)
Biswas, A.; Bhowmick, S.; Guha, A.; Grewal, D.
(1)
Bitner, M. J.
(1)
Bleier, Alexander;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1)
Branco, Fernando; Villas-Boas, J. Miguel
(1)
Breck, Andrew; Mijanovich, Tod; Weitzman, Beth C.; Elbel, Brian
(1)
Brown, Tom J
(1)
Bruner II, Gordon C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
발행년도
2013
(23)
2014
(20)
2012
(18)
2016
(17)
2015
(14)
2019
(12)
2018
(11)
2017
(10)
1994
(7)
1997
(6)
1995
(4)
1980
(2)
1996
(2)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Customer Satisfaction and Long-Term Stock Returns
저자
Sorescu, Alina; Sorescu, Sori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저자
Anderson, E.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An Exploratory Study
저자
Keaveney, 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Customer Uncertainty Following Downsizing: The Effects of Extent of Downsizing and Open Communication
저자
Homburg, C.; Klarmann, M.; Staritz,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Cyberspace: The marketing frontier
저자
Bruner II, Gordo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Cycling into Headwinds: Analyzing Practices That Inhibit Sustainability
저자
Scheurenbrand, Klara; Parsons, Elizabeth; Cappellini, Benedetta; Patterson, Anthon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The Capabilities of Market-Driven Organizations
저자
Day, G.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The Case for Moral Consumption: Examining and Expanding the Domain of Moral Behavior to Promote Individual and Collective Well-Being
저자
Loureiro, Yuliya Komarova; Bayuk, Julia; Tignor, Stefanie M.; Nenkov, Gergana Y.; Baskentli, Sara; Webb, Dav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The Challenge of Retaining Customers Acquired with Free Trials
저자
Datta, Hannes; Foubert, Bram;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The Challenges Native Advertising Poses: Exploring Potential Federal Trade Commission Responses and Identifying Research Needs
저자
Campbell, Colin; Grimm, Pamela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The Charity Beauty Premium: Satisfying Donors' ``Want'' Versus ``Should'' Desires
저자
Cryder, Cynthia; Botti, Simona; Simonyan, Yvett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The Charm of Behavior-Based Pricing: When Consumers' Taste Is Diverse and the Consideration Set Is Limited
저자
Amaldoss, Wilfred; He, Chu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The Chief Marketing Officer Matters!
저자
Germann, Frank; Ebbes, Peter;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The Chill of the Moment: Emotions and Proenvironmental Behavior
저자
Schwartz, Daniel; Loewenstein, Georg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The Clash of the Titans: On Retailer and Manufacturer Vulnerability in Conflict Delistings
저자
Van der Maelen, Sara; Breugelmans, Els; Cleeren, Kathle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The Club Store Effect: Impact of Shopping in Warehouse Club Stores on Consumers' Packaged Food Purchases
저자
Ailawadi, Kusum L.; Ma, Yu; Grewal, Dhru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The CMO and the Future of Marketing
저자
Day, G.S.; Malcolm,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The Color of Support: The Effect of Sponsor—Team Visual Congruence on Sponsorship Performance
저자
Henderson, Conor M.; Mazodier, Marc; Sundar, Apar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저자
Morgan, R.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저자
Brown, Tom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