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5/8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Russell, C.A.; Schau, H.J.; Crockett, D.
(2)
Saatcioglu, B.; Ozanne, J.L.
(2)
Soll, J.B.; Keeney, R.L.; Larrick, R.P.
(2)
Towns, M.M.
(2)
Aaker, D.
(1)
Ailawadi, Kusum L.; Ma, Yu; Grewal, Dhruv
(1)
Allard, Thomas; Griffin, Dale
(1)
Amaldoss, Wilfred; He, Chuan
(1)
Anderson, E. W.
(1)
Anderson, L.; McCabe, D.B.
(1)
Andrews, Michelle; Luo, Xueming; Fang, Zheng; Aspara, Jaakko
(1)
Andrews, J.C.
(1)
Andrews, J.C.; Lin, C.-T.J.; Levy, A.S.; Lo, S.
(1)
Anik, L.; Norton, M.I.; Ariely, D.
(1)
Antia, K.D.; Zheng, X.; Frazier, G.L.
(1)
Barrios, Andrés; Blocker, Christopher P.
(1)
Bernhardt, K.L.
(1)
Bhargave, Rajesh; Mantonakis, Antonia; White, Katherine
(1)
Biswas, A.; Bhowmick, S.; Guha, A.; Grewal, D.
(1)
Bitner, M. J.
(1)
Bleier, Alexander;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1)
Branco, Fernando; Villas-Boas, J. Miguel
(1)
Breck, Andrew; Mijanovich, Tod; Weitzman, Beth C.; Elbel, Brian
(1)
Brown, Tom J
(1)
Bruner II, Gordon C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
발행년도
2013
(23)
2014
(20)
2012
(18)
2016
(17)
2015
(14)
2019
(12)
2018
(11)
2017
(10)
1994
(7)
1997
(6)
1995
(4)
1980
(2)
1996
(2)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Consumption-Based Cross-Brand Learning: Are Private Labels Really Private?
저자
Szymanowski, M.; Gijsbrechts,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Consumption Constraints and Entrepreneurial Intentions in Subsistence Marketplaces
저자
Venugopal, Srinivas; Viswanathan, Madhubalan; Jung, Kij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Consumption Restriction in a Total Control Institution: Participatory Action Research in a Maximum Security Prison
저자
Hill, Ronald Paul; Rapp, Justine M.; Capella, Michael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Contextual and Temporal Components of Reference Price
저자
Rajendran, K.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Contingent Match Incentives Increase Donations
저자
Anik, L.; Norton, M.I.; Ariely,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Contracts, Extracontractual Incentives, and Ex Post Behavior in Franchise Channel Relationships
저자
Kashyap, V.; Antia, K.D.; Frazier, G.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Contributions by Federal Trade Commission Economists to Consumer Protection: Research, Policy, and Law Enforcement
저자
Pappalardo, J.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Control over What? Individual Differences in General Versus Eating and Spending Self-Control
저자
Haws, Kelly L.; Davis, Scott W.; Dholakia, Utp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Converging on a New Theoretical Foundation for Selling
저자
Hartmann, Nathaniel N.; Wieland, Heiko; Vargo, Stephen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Copy Alert: A Method and Metric to Detect Visual Copycat Brands
저자
Satomura, T.; Wedel, M.; Pieters,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Core Versus Peripheral Innovations: The Effect of Innovation Locus on Consumer Adoption of New Products
저자
Ma, Zhenfeng; Gill, Tripat; Jiang, Y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Corporate Board Interlocks and New Product Introductions
저자
Srinivasan, Raji; Wuyts, Stefan; Mallapragada, Giri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Shareholder Wealth: The Role of Marketing Capability
저자
Mishra, Saurabh; Modi, Sachin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ustomer Orientation, and the Job Performance of Frontline Employees
저자
Korschun, D.; Bhattacharya, C.B.; Swain, S.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How Organizational Customers Account for Supplie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Engagement
저자
Homburg, C.; Stierl, M.; Bornemann,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Cost Conscious? The Neural and Behavioral Impact of Price Primacy on Decision Making
저자
Karmarkar, Uma R.; Shiv, Baba; Knutson,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Country-Level Performance of New Experience Products in a Global Rollout: The Moderating Effects of Economic Wealth and National Culture
저자
Griffith, D.A.; Yalcinkaya, G.; Rubera,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Crafting a JMR Manuscript
저자
Reinartz, Wern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Creating Effective Online Customer Experiences
저자
Bleier, Alexander;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Creating Enduring Customer Value
저자
Kumar, V.; Reinartz, Wern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