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15/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81.
서명
Consumer Hope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Dispositional and Situational Measures
저자
Hardesty, D.; Kidwell, B.; Row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2.
서명
Consumer Imagination, Identity and Self-expression
저자
Schau, 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3.
서명
Consumer Inference as Part of Product Comprehension
저자
Graeff, T. R.;Ol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4.
서명
Consumer Inference as Part of Product Comprehension
저자
Graeff, 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5.
서명
Consumer Inferences about Hybrid Goods and Services from Pricing and Innovation
저자
Umashankar, N.; Srinivas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6.
서명
Consumer Inferences and Family Branding Strategies: A Demonstration of Category-Based Induction
저자
Joiner, C.;Lok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7.
서명
Consumer Inferences and Family Branding Strategies: A Demonstration of Category-Based Induction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8.
서명
Consumer Information Search in a Web-Based Decision Environment: Do Consumers Search More?
저자
Moor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9.
서명
Consumer Knowledge Structures: Networks and Frames
저자
Laws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0.
서명
Consumer Learning and Coping Behaviors in Transitory Situations
저자
Granbois,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1.
서명
Consumer Learning and Coping Behaviors in Transitory Situations
저자
Granbois,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2.
서명
Consumer Market Orientation: Measurement and Prediction in a Developed and a Transitioning Economy
저자
Stan, S.; Boush, D.; Barb, C.; Sabastia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3.
서명
Consumer Market Orientation: Measurement and Prediction in a Developed and a Transitioning Economy
저자
Stan, S.; Boush, D.; Barb, C.; Sabastia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4.
서명
Consumer Memory for Easy-to-Pronounce Non-Word Brand Names: The Effect of Attitudes
저자
Chesley, P.; L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5.
서명
Consumer Motivation: Identifying Factors that Increase Goal Adherence
저자
Koo, M.;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6.
서명
Consumer Motivation: When Initial Consumption Influences Subsequent Actions
저자
Finkelstein, S.; Zh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7.
서명
Consumer Mourning and Coping with the Loss of Strategic Rituals: The Case of Marshall Field & Co
저자
Otnes, C.C.; Ilhan, B.E.; Yang, J.; Tam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8.
서명
Consumer Mourning and Coping with the Loss of Strategic Rituals: The Case of Marshall Field & Co
저자
Otnes, C.C.; Ilhan, B.E.; Yang, J.; Tam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9.
서명
Consumer Neuroscience: Current State of Knowledge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s
저자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0.
서명
Consumer Neuroscience: Current State of Knowledge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s
저자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