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579
건 중
579
건 출력
20/29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9)
저자
Hewer, P.; Brownlie, D.
(5)
Davis, T.
(3)
Diehl, K.
(3)
Ekici, A.
(3)
Jorgensen, B. K.
(3)
Kwong, J.Y.Y.; Ho, C.K.Y.
(3)
Lai, A. W.
(3)
Pirouz, D.
(3)
Rindfleisch, A.
(3)
Sellier, A.-L.
(3)
Adaval, R.
(2)
Bettingen, J.-F.; Luedicke, M.K.
(2)
Bettman, J.R.; Prelec, D.; Yoon, C.; Hedgcock, W.; Luce, M.F.; Plassmann, H.; Shiv, B.; Smidts, A.; Wood, S.; Rao, A.
(2)
Brasel, S.A.
(2)
Brownlie, D.; Hewer, P.
(2)
Chang, C.-T.
(2)
Chatterjee, S.
(2)
Cherrier, H.; Munoz, C.; Wood, N.
(2)
Chitakunye, D.P.; Maclaran, P.
(2)
Corus, C.
(2)
Cotte, J.
(2)
Cui, A.P.; Wajda, T.A.; Hu, M.Y.
(2)
Decker, S.; Ma, Z.; Faber, A.; Li-Lu; Dube, L.
(2)
Dimofte, C.; Johansson, J.
(2)
Dogerlioglu-Demir, K.; Tansuhaj,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2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8)
발행년도
2009
(108)
2012
(60)
2006
(48)
1994
(43)
2007
(42)
2008
(37)
1997
(36)
2005
(36)
2001
(32)
2013
(32)
2003
(28)
2000
(21)
1993
(19)
1996
(19)
1980
(1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81.
서명
Consumer Understanding of Prices and Profits
저자
Pracejus,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2.
서명
Consumer Usage of Green Products
저자
Lin, Y.-c.; Chang, C.-c.A.; Huang, J.-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3.
서명
Consumer Use Innovative Behavior: An Approach Toward Its Causes
저자
Park, K.;Dyer,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4.
서명
Consumer Values and Attitude Toward Cause-Related Marketing: A Cross-Cultural Comparison
저자
Lavack, A. M.; Kropp,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5.
서명
Consumer Values, Product Benefits and Customer Value: A Consumption Behavior Approach
저자
Lai, A.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6.
서명
Consumer Vengeance: Getting Even at the Expense of Getting a Good Deal
저자
Bechwati, N. N.; Morr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7.
서명
Consumer Victimization: A Psychological Contracts Perspective
저자
Kwak, H.; Jaju, A.; Puzakov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8.
서명
Consumer Wants and the Nature of Consumption Symbolism
저자
Thompson, 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9.
서명
Consumer Watchdogs on the Internet - Protecting Consumers Against Counterfeiting
저자
Simp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0.
서명
Consumer Watchdogs on the Internet - Protecting Consumers Against Counterfeiting
저자
Simp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1.
서명
Consumer Weighting of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across Judgments
저자
Smarandescu, L.; Wedel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2.
서명
Consumer Willingness to Purchase Counterfeit Brands: Frequent Change in Fashion as a Determinant
저자
Rahm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3.
서명
Consuming $30-a-Pound Cheese: The Role of the Retail Cheesemonger as CICERONE
저자
Roberts, S.D.; McKenzie, W.B.; Micken, K.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4.
서명
Consuming Buddhism: The Pursuit Of Happiness
저자
Pongsakornrungsilp, S.; Pusaksrikit,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5.
서명
Consuming `By' Taste or Consuming Taste: A Revisit to Bourdieu's Distinction
저자
Arsel,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6.
서명
Consuming Contemporaneous Discourses: A Postmodern Analysis of Food Advertisements Targeted Toward Women
저자
Fisch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7.
서명
Consuming Cyberseniors: Some Personal and Situational Characteristics That Influence Their On-Line Behavior
저자
McMellon,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8.
서명
Consuming Desire and Desirous Consumption: Toward a Deeper Understanding of the Social Construction of Consumer Wants and the Nature of Consumption Symbolism
저자
Thompson, C. J.; Holt,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9.
서명
Consuming Experiences and Experiencing Consumption: It's Not What You Consume, But How You Consume It
저자
Smith,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0.
서명
Consuming Experiences and Experiencing Consumption: It's Not What You Consume, But How You Consume It
저자
Smith,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