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409
건 중
1,409
건 출력
41/71
페이지
제한항목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98)
FRIC 전자저널
(11)
저자
unknown
(40)
Andrew, A. M.
(3)
Balmer, J. M.
(3)
Fidelman, U.
(3)
Linn, M.
(3)
Aspara, J.; Tikkanen, H.
(2)
Babooram, M.; Mullan, B. A.; Sharpe, L.
(2)
Brauckmann, S.; Pashiardis, P.
(2)
Bui, H.; Baruch, Y.
(2)
Carvalho, D. S.; Fidelis, T.
(2)
Dion, M.
(2)
Drakopoulos, S. A.; Lakioti, E.; Theodossiou, I.
(2)
French, S.
(2)
Gueimonde-Canto, A.; Gonzalez-Benito, J.; Garcia-Vazquez, J. M.
(2)
Jackson, S. E.
(2)
Jacso, P.
(2)
Lane, J. E.
(2)
Law, P.
(2)
Manikas, I.; Terry, L. A.
(2)
Medeiros, N.
(2)
Ogbuozobe, F.
(2)
Psomas, E. L.; Fotopoulos, C. V.; Kafetzopoulos, D. P.
(2)
Smith, A. D.
(2)
Smith, E. A.; Mireles, M. C.
(2)
Svensson, G.; Wood, G.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1354)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43)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12)
발행년도
2009
(450)
2011
(438)
2010
(429)
2012
(33)
2008
(32)
2005
(7)
2004
(6)
2003
(3)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01.
서명
Consumer-factors moderating private label brand success: further empirical results
저자
Glynn, M. S.; Chen, S.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2.
서명
Consumer food safety education for the domestic environment: a systematic review
저자
Milton, A.; Mullan, B.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3.
서명
Consumer innovativeness and shopping styles
저자
Park, J. E.; Yu, J.; Zhou, J. X.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4.
서명
Consumerism and ethical attitudes: an empirical study
저자
Ali, A. J.; Wisniesk, J.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5.
서명
Consumer language preferences in service encounters: a cross-cultural perspective
저자
Holmqvist, J.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6.
서명
Consumer likelihood of purchasing organic cotton apparel: Influence of attitudes and self-identity
저자
Hustvedt, G.; Dickson, M.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7.
서명
Consumer loyalty on the grocery product market: an empirical application of Dick and Basu's framework
저자
Jensen, J.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8.
서명
Consumer motivations in taking action against spyware: an empirical investigation
저자
Gurung, A.; Luo, X.; Liao, Q.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9.
서명
Consumer patronage of ethnic portals
저자
Dou, W.; Yoo, B.; Liangyu,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0.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ambiguous price promotions: scratch and save promotions versus tensile price claims
저자
Choi, S.; Ge, X.; Messinger, P. R.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1.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functions: an empirical study in China
저자
Guo, X. M.; Hao, A. W.; Shang, X.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2.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bundles
저자
Nguyen, A.; Heeler, R. M.; Buff, C.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3.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cause related marketing campaigns
저자
Moosmayer, D. C.; Fuljahn,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4.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extended warranties and service providers
저자
Albaum, G.; Wiley, J.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5.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extra free product promotions and discounts: the moderating role of perceived performance risk
저자
Lowe, B.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6.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net-based e-retailing: an empirical research in Hong Kong
저자
Liao, Z.; Shi, X.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7.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own brands: international differences
저자
Anchor, J. R.; Kour?ilova, T.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8.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sponsors of disease awareness advertising
저자
Hall, D. V.; Jones, S. C.; Iverson, D. C.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19.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visible tattoos on service personnel
저자
Dean, D. H.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0.
서명
Consumer preferences for safety characteristics in pork
저자
Morkbak, M. R.; Christensen, T.; Gyrd-Hansen, D.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