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1,409
건 중
1,409
건 출력
63/71
페이지
제한항목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98)
FRIC 전자저널
(11)
저자
unknown
(40)
Andrew, A. M.
(3)
Balmer, J. M.
(3)
Fidelman, U.
(3)
Linn, M.
(3)
Aspara, J.; Tikkanen, H.
(2)
Babooram, M.; Mullan, B. A.; Sharpe, L.
(2)
Brauckmann, S.; Pashiardis, P.
(2)
Bui, H.; Baruch, Y.
(2)
Carvalho, D. S.; Fidelis, T.
(2)
Dion, M.
(2)
Drakopoulos, S. A.; Lakioti, E.; Theodossiou, I.
(2)
French, S.
(2)
Gueimonde-Canto, A.; Gonzalez-Benito, J.; Garcia-Vazquez, J. M.
(2)
Jackson, S. E.
(2)
Jacso, P.
(2)
Lane, J. E.
(2)
Law, P.
(2)
Manikas, I.; Terry, L. A.
(2)
Medeiros, N.
(2)
Ogbuozobe, F.
(2)
Psomas, E. L.; Fotopoulos, C. V.; Kafetzopoulos, D. P.
(2)
Smith, A. D.
(2)
Smith, E. A.; Mireles, M. C.
(2)
Svensson, G.; Wood, G.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1354)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43)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12)
발행년도
2009
(450)
2011
(438)
2010
(429)
2012
(33)
2008
(32)
2005
(7)
2004
(6)
2003
(3)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41.
서명
Customer and non-customer perspectives for examining corporate reputation
저자
Shamma, H. M.; Hassan, S. S.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2.
서명
Customer-based brand equity, equity drivers, and customer loyalty in the supermarket industry
저자
Allaway, A. W.; Huddleston, P.; Whipple, J.; Ellinger, A. E.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3.
서명
Customer defections analysis: an examination of online bookstores
저자
Shih, Y. Y.; Fang, K.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4.
서명
Customer expectations of CSR,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brand effect in Thai retail banking
저자
Poolthong, Y.; Mandhachitara, R.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5.
서명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a critical review of an emerging idea
저자
Palmer,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6.
서명
Customer feedback mechanisms and organisational learning in service operations
저자
Caemmerer, B.; Wilson,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7.
서명
Customer-focus, competitor-focus and marketing performance
저자
Nwokah, N. G.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8.
서명
Customer focus in breast cancer screening services
저자
Buttimer,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9.
서명
Customer knowledge enabled innovation capability: proposing a measurement scale
저자
Belkahla, W.; Triki,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0.
서명
Customer knowledge management and the strategies of social software
저자
Zhang, Z. J.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1.
서명
Customer knowledge management in the natural cosmetics industry
저자
Dimitrova, V.; Kaneva, M.; Gallucci, T.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2.
서명
Customer knowledge processing and key account performance
저자
Salojarvi, H.; Sainio, L.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3.
서명
Customer management and CRM: addressing the dark side
저자
Frow, P.; Payne, A.; Wilkinson, I. F.; Young, L.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4.
서명
Customer-orientated Six Sigma in call centre performance measurement
저자
McAdam, R.; Davies, J.; Keogh, B.; Finnegan, A.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5.
서명
Customer orientation in real-estate companies: The espoused values of customer relations
저자
Palm, P.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6.
서명
Customer perception on service quality in retail banking in Middle East: the case of Qatar
저자
Hossain, M.; Leo, S.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7.
서명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in luxury hotels in New Delhi, India: an exploratory study
저자
Mohsin, A.; Lockyer, T.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8.
서명
Customer profitability analysis with time-driven activity-based costing: a case study in a hotel
저자
Dalci, I.; Tanis, V.; Kosan, L.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9.
서명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nd innovation capability: an empirical study
저자
Lin, R. J.; Chen, R. H.; Chiu, K. K.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0.
서명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s a business process
저자
Lambert, D. M.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