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75
건 중
75
건 출력
3/4
페이지
제한항목
Grayson Associates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75)
저자
00
(3)
Pitta, D. A.
(3)
Chan, K.
(2)
Ferguson, R.; Hlavinka, K.
(2)
Mascarenhas, O. A
(2)
McNeal, J. U
(2)
Piron, F.
(2)
Alpert, F.
(1)
Ampuero, O.; Vila, N.
(1)
Bloch, P. H.
(1)
Broyles, S. J.; Grow, J. M.
(1)
Caruana, A.; Vassallo, R.
(1)
Cespedes, F. V.
(1)
Chan, K.; McNeal, J. U.
(1)
Chan, T. S.; Cui, G.
(1)
Clarke, P.
(1)
Davis, T.; Gregory, G.
(1)
Dickson, M. A.; Lennon, S. J.; Montalto, C. P.; Shen, D.; Zhang, L.
(1)
Donio', J.; Massari, P.; Passiante, G.
(1)
Friedman, M.; Gould, J.
(1)
Graeff, T. R.; Harmon, S.
(1)
Gupta, S.; Pirsch, J.
(1)
Hirunyawipada, T.; Paswan, A. K.
(1)
Kim, J.-O.; Forsythe, S.; Gu, Q.; Moon, S. J.
(1)
Krall, S.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Grayson Associates
(69)
GRAYSON ASSOCIATES
(6)
발행년도
2003
(20)
2006
(10)
2000
(8)
2004
(7)
2007
(7)
1993
(6)
2001
(6)
2008
(5)
2002
(4)
2005
(2)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Consumer behavior of Chinese children: 1995-2002/
저자
McNeal, J. U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Consumer ethics: an application and empirical testing of the Hunt-Vitell theory of ethics
저자
Vitell, S. J.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Consumer ethnocentrism and willingness to buy domestic products in a developing country setting: testing moderating effects
저자
Wang, C. L.; Chen, Z. X.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Consumer innovativeness and perceived risk: implications for high technology product adoption
저자
Hirunyawipada, T.; Paswan, A.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Consumer Market Beliefs and Their Managerial Implications: An Empirical Examination
저자
Alpert, F.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Consumer opinion and effectiveness of direct-to-consumer advertising
저자
Spake, D. F.; Joseph,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green power"
저자
Rowlands, I. H.; Parker, P.; Scott, D.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packaging
저자
Ampuero, O.; Vila, N.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Consumer perceptions of store brands versus national brands
저자
Wulf, K. D.; Odekerken-Schroder, G.; Goedertier, F.; Van Ossel, G.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Consumer preferences for commercial Web site design: an Asia-Pacific perspective
저자
Yang, X.; Ahmed, Z. U.; Ghingold, M.; Boon, G. S.; Mei, T. S.; Hwa, L. L.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Consumer preferences for Internet services over time: initial explorations
저자
Sultan, F.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Consumer privacy and the Internet in Europe: a view from Germany
저자
Singh, T.; Hill, M. E.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Consumer privacy and the Internet in Europe: a view from Germany/
저자
Singh, T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Consumer reactance against loyalty programs
저자
Wendlandt, M.; Schrader, U.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Consumer socialization of Chinese children in schools: analysis of consumption values in textbooks
저자
Chan,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country-of-origin effect on purchasing intentions of (in)conspicuous products
저자
Piron, F.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Consumer tradeoffs in on-line textbook purchasing
저자
Talaga, J.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Consumer tradeoffs in on-line textbook purchasing/
저자
Talaga, James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Consumption patterns of Chinese urban and rural consumers
저자
Sun, T.; Wu, G.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Consumption values and relationships: segmenting the market for frequency programs
저자
Long, M.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