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C]
총
46
건 중
46
건 출력
2/3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6)
저자
White, T. B.
(2)
Abdul-Muhmin, A. G.
(1)
Alon, A.; Morrin, M.; Bechwati, N. N.
(1)
Antonides, G.; Verhoef, P. C.; van Aalst, M.
(1)
Bagozzi, R. P.
(1)
Baron, J.
(1)
Biswas, A.; Pullig, C.; Yagci, M. I.; Dean, D. H.
(1)
Briley, D. A.; Morris, M. W.; Simonson, I.
(1)
Fiedler, K.
(1)
Gershoff, A.; Mukherjee, A.; Mukhopadhyay, A.
(1)
Gibbs, B. J.; Drolet, A.
(1)
Goodwin, C.
(1)
Hansen, D. E.
(1)
Hoefiler, S.
(1)
Hong, S. T.; Kyoon Kang, D.
(1)
Huber, J.
(1)
Jain, S. P.
(1)
Johar, G. V.; Roggeveen, A. L.
(1)
Kamins, M. A.
(1)
Kardes, F. R.; Cronley, M. L.; Kim, J.
(1)
Kardes, F. R.; Posavac, S. S.; Cronley, M. L.
(1)
Kardes, F. R.; Sanbonmatsu, D. M.; Cronley, M. L.; Houghton, D. C.
(1)
Kruger, J.; Vargas, P.
(1)
Laczniak, R. N.
(1)
Liberman, N.; Trope, Y.; Wakslak, C.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3)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3)
발행년도
2002
(7)
2004
(7)
2003
(5)
2007
(5)
1997
(3)
1999
(3)
2000
(3)
2005
(3)
1996
(2)
1998
(2)
2001
(2)
2006
(2)
1995
(1)
2008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Consumer Acceptance of Online Agent Advice: Extremity and Positivity Effects
저자
Gershoff, A.; Mukherjee, A.; Mukhopadhyay,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Consumer Attitudes About Personal and Political Action
저자
Bar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Consumer confusion of percent differences
저자
Kruger, J.; Vargas,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Consumer Decision Making and Image Theory: Understanding Value-Laden Decisions
저자
Nelson, 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Consumer Disclosure and Disclosure Avoidance: A Motivational Framework
저자
White, 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Consumer Evaluation of Low Price Guarantees: The Moderating Role of Reference Price and Store Image
저자
Biswas, A.; Pullig, C.; Yagci, M. I.; Dean, D.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Consumer Inference: A Review of Processes, Bases, and Judgment Contexts
저자
Kardes, F. R.; Posavac, S. S.; Cronley, M.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Consumer Innovativeness and the Adoption Process
저자
Manning, K.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Consumer Perception and Evaluation of Waiting Time: A Field Experiment
저자
Antonides, G.; Verhoef, P. C.; van Aalst,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Consumer Reactions to a Provider's Position on Social Issues: The Effect of Varying Frames of Reference
저자
Sen,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Rumors: Good News, Bad News
저자
Kamins, M.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Consumer Response to Decision Conflict From Negatively Correlated Attributes: Down the Primrose Path or Up Against the Wall?
저자
Hansen, D.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Consumer Search in High Technology Markets: Exploring the Use of Traditional Information Channels
저자
Strebel, J.; Erdem, T.; Swait,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Consumer Socialization and Parental Style Across Cultures: Findings from Australia, Greece, and India
저자
Rose, G. M.; Dalakas, V.; Kropp,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Consumers' Responses to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An Attribution Theory Perspective
저자
Laczniak, R.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Consumer Trust and Advice Acceptance: The Moderating Roles of Benevolence, Expertise, and Negative Emotions
저자
White, 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Consumption Effort: The Mental Cost of Generating Utility and the Role of Consumer Energy Level in Ambitious Consumption
저자
Gibbs, B. J.; Drolet,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Context Effects in Product Line Extensions: Context Is Not Destiny
저자
Waenke,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Contextual Influences on Omission Neglect in the Fault Tree Paradigm
저자
Silvera, D. H.; Kardes, F. R.; Harvey, N.; Cronley, M. L.; Houghton, D.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Contingent Decision Behavior: Effect of Number of Alternatives To Be Selected on Consumers' Decision Processes
저자
Abdul-Muhmin, A.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