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46건 중 46건 출력
2/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Consumer Acceptance of Online Agent Advice: Extremity and Positivity Effects 미리보기
저자
Gershoff, A.; Mukherjee, A.; Mukhopadhyay,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Consumer Attitudes About Personal and Political Action 미리보기
저자
Bar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Consumer confusion of percent differences 미리보기
저자
Kruger, J.; Vargas,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Consumer Decision Making and Image Theory: Understanding Value-Laden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Nelson, 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Consumer Disclosure and Disclosure Avoidance: A Motivational Framework 미리보기
저자
White, 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Consumer Evaluation of Low Price Guarantees: The Moderating Role of Reference Price and Store Image 미리보기
저자
Biswas, A.; Pullig, C.; Yagci, M. I.; Dean, D.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Consumer Inference: A Review of Processes, Bases, and Judgment Contexts 미리보기
저자
Kardes, F. R.; Posavac, S. S.; Cronley, M.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Consumer Innovativeness and the Adoption Process 미리보기
저자
Manning, K.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Consumer Perception and Evaluation of Waiting Time: A Field Experiment 미리보기
저자
Antonides, G.; Verhoef, P. C.; van Aalst,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Consumer Reactions to a Provider's Position on Social Issues: The Effect of Varying Frames of 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Sen,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Rumors: Good News, Bad News 미리보기
저자
Kamins, M.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Consumer Response to Decision Conflict From Negatively Correlated Attributes: Down the Primrose Path or Up Against the Wall? 미리보기
저자
Hansen, D.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Consumer Search in High Technology Markets: Exploring the Use of Traditional Information Channels 미리보기
저자
Strebel, J.; Erdem, T.; Swait,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Consumer Socialization and Parental Style Across Cultures: Findings from Australia, Greece, and India 미리보기
저자
Rose, G. M.; Dalakas, V.; Kropp,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Consumers' Responses to Nega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An Attribution Theory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Laczniak, R.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Consumer Trust and Advice Acceptance: The Moderating Roles of Benevolence, Expertise, and Negative Emotions 미리보기
저자
White, 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Consumption Effort: The Mental Cost of Generating Utility and the Role of Consumer Energy Level in Ambitious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Gibbs, B. J.; Drolet,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Context Effects in Product Line Extensions: Context Is Not Destiny 미리보기
저자
Waenke,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Contextual Influences on Omission Neglect in the Fault Tree Paradigm 미리보기
저자
Silvera, D. H.; Kardes, F. R.; Harvey, N.; Cronley, M. L.; Houghton, D.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Contingent Decision Behavior: Effect of Number of Alternatives To Be Selected on Consumers' Decision Processes 미리보기
저자
Abdul-Muhmin, A.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