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C]
132,760건 중 132,760건 출력
6624/663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32461.
서명
The curvilinear effects of training participation on job performance through organizational support: The moderating role of entity self-beliefs 미리보기
저자
발행처
Kluwer Academic Publishers
원문제공시작년
202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2.
서명
The curvilinear relationships between responsive and proactive market orientations and new product performance: A contingent link 미리보기
저자
Tsai, K. H.; Chou, C.; Kuo, J. H.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3.
서명
The Cushioned Negotiation: The Case of WTO's Industrial Tariff Liber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Klein-Bernard, P.; Huerta-Goldman, J.A.
발행처
Werner Pub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4.
서명
The cusp solitons in optical fibres 미리보기
저자
Li, C
발행처
The Institute of Physics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5.
서명
THE CUSPY LINER NUCLEUS OF THE S0/A GALAXY NGC 2681/ 미리보기
저자
Cappellari, Michele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6.
서명
The customer-based corporate reputation scale: Replication and short form 미리보기
저자
Walsh, G.; Beatty, S. E.; Shiu, E.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7.
서명
The customer care IT tools as a competitive advantage factor in the Brazilian retail industry 미리보기
저자
Gaspar, M.A.; Donaire, D.; Dos Santos, S.A.
발행처
Inderscience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8.
서명
The customer consequences of returns in online retailing: An empirical analysis 미리보기
저자
Griffis, S. E.; Rao, S.; Goldsby, T. J.; Niranjan, T. T.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69.
서명
The Customer Database: Cross‐selling Retail Financial Services 미리보기
저자
T.J. Hughes
발행처
MCB UP Ltd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0.
서명
The Customer Database: Cross‐selling Retail Financial Services 미리보기
저자
T.J. Hughes
발행처
MCB UP Ltd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1.
서명
The customer delight construct:Is Surprise Essential? 미리보기
저자
Crotts, J. C.; Magnini, V.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2.
서명
The customer equity implications of using incentives in acquisition channels: a nonprofit application 미리보기
저자
Swain, Scott D.; Berger, Paul D.; Weinberg, Bruce D.
발행처
Palgrave Macmillan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3.
서명
The customer experience: a road-map for improvement 미리보기
저자
Johnston, R.; Kong, X.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4.
서명
The customer experience ecosystem in two cultural contexts 미리보기
저자
Mojtaba Barari;Olivier Furrer
발행처
HENRY STEWART PUBL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5.
서명
The Customer Experience : Lessons from the Experts 미리보기
저자
Paul P. Brumby
발행처
麗澤大學經濟學部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6.
서명
The Customer is Always Right 미리보기
저자
O Donnel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7.
서명
The Customer Is Always Right/ 미리보기
저자
Dado, D. V
발행처
Williams & Wilkin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8.
서명
The Customer Is Always Wrong 미리보기
저자
Lynn, L. E.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79.
서명
The customer is king Alan Clark and Terry Peterson explain why a `total customer experience' is the key to business success 미리보기
저자
unknown
발행처
IQA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480.
서명
The Customer Is Not Always Right: Balancing Worker and Customer Welfare in Antitrust Law 미리보기
저자
Masterman, Clayton J.
발행처
Vanderbilt University School of Law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6621 6622 6623 6624 6625 6626 6627 6628 6629 663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