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D]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Brakus, J. J.; Schmitt, B. H.; Zhang, S.
(1)
Cain, D.; Moore, D.; Loewenstein, G.
(1)
Chernev, A.
(1)
Gu, F. F.; Hung, K.; Tse, D. K.
(1)
Johar, G. V.; Roggeveen, A. L.
(1)
LaBarge, M. C.; Godek, J.
(1)
Lynch, J. G.; Tavassoli, N.; Wood, S. L.
(1)
Oza, S. S.; Srivastava, J.
(1)
Russell, C. A.; Schau, H. J.
(1)
Scholderer, J.; Grunert, K. G.
(1)
Sethi-Iyengar, S.; Simonson, I.; Fisman, R.
(1)
Sprott, D. E.; Spangenberg, E. R.; Fisher, R.; Devezer, B.
(1)
Thomas, M.; Chandran, S.; Trope, Y.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5
(1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Dating Preferences and Speed Dating Decisions: The Relationship Between What's "Important" and What Counts
저자
Sethi-Iyengar, S.; Simonson, I.; Fisma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Decision Focus and Consumer Choice Among Assortments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Declarative and Experiential Information in Preference Judgments: The Role of Processing Fluency
저자
Brakus, J. J.; Schmitt, B. H.;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Designing Effective Refutations: Perceptual Similarity and Belief Change
저자
Johar, G. V.; Roggeveen,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Determinants for Consumption Materialism among Late Adolescents in China
저자
Gu, F. F.; Hung, K.; Tse, D.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Distance Lends Structure to the View: Temporal Construal and Value Perceptions
저자
Thomas, M.; Chandran, S.; Trop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Does Being Glued to the Tube Mean Sticky Brand Associations? Consumer Television Connectedness and the Enrichment of Brand Meanings and Associations
저자
Russell, C. A.; Schau, 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Does Direction of Prediction Impact the Self-Prophecy Effect?
저자
Sprott, D. E.; Spangenberg, E. R.; Fisher, R.; Devez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Do Means-End Chains Exist? Experimental Tests of their Hierarchicity, Automatic Spreading Activation, Directionality, and Self-Relevance
저자
Scholderer, J.; Grunert, K.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Dragging One's Feet in Bargaining: Effect of Response Time on Perceptions of Bargaining Outcomes
저자
Oza, S. S.;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Delayed Effects of Affective States on Memory-Based Decisions and Judgments
저자
Lynch, J. G.; Tavassoli, N.; Wood, S.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Differential Effects of Guilt Appeals in Persuasive Marketing Communications
저자
LaBarge, M. C.; Gode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Dirt on Coming Clean: Perverse Effects of Disclosing Conflicts of Interest
저자
Cain, D.; Moore, D.; Loewenstei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