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D]
총
30
건 중
30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0)
저자
Brown, C. L.
(2)
Cornwell, T. B.; Newton, C.; Lawson, R.
(2)
Desai, K.; Singh, V.; Gauri, D.; Ratneshwar, S.
(2)
Ferguson, J. L.; Ellen, P. S.
(2)
Godbole, M. B.; Shehryar, O.; Hunt, D. M.
(2)
Henderson, G. R.; Williams, J. D.; Motley, C. M.
(2)
Jakubances, A.; Supphellen, M.
(2)
Kim, J.; Park, J.; Ryu, G.
(2)
Labroo, A. A.
(2)
LeBel, J.; Yang, Y.; Vakratsas, D.; Mukherjee, A.; Dube, L.
(2)
LeBoeuf, R. A.
(2)
Makienko, I.
(2)
Ramanathan, S.
(2)
Roggeveen, A.; Grewal, G.; Gotlieb, J.
(2)
Yu, C.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6
(3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Decoy Effects and Brands
저자
Kim, J.; Park, J.; Ryu,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Decoy Effects and Brands
저자
Kim, J.; Park, J.; Ryu,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Delivering Differentiated Experiential Branding in Web Environments
저자
LeBel, J.; Yang, Y.; Vakratsas, D.; Mukherjee, A.;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Delivering Differentiated Experiential Branding in Web Environments
저자
LeBel, J.; Yang, Y.; Vakratsas, D.; Mukherjee, A.;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Dependence in Consumer Behavior Research: Exploring Measurement
저자
Cornwell, T. B.; Newton, C.; Laws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Dependence in Consumer Behavior Research: Exploring Measurement
저자
Cornwell, T. B.; Newton, C.; Laws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Developing and Testing the Cultural Embeddedness of Products (CEP) Scale
저자
Jakubances, A.;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Developing and Testing the Cultural Embeddedness of Products (CEP) Scale
저자
Jakubances, A.;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Differential Impact of What is Available and What is Inferred: Promotional Element Salience Effect in Reference Price Promo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Differential Impact of What is Available and What is Inferred: Promotional Element Salience Effect in Reference Price Promo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Discount Rates for Time Versus Dates: The Sensitivity of Discounting to Time-Interval Description
저자
LeBoeuf,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Discount Rates for Time Versus Dates: The Sensitivity of Discounting to Time-Interval Description
저자
LeBoeuf,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Does Ingredient Branding Improve Choice of Host and Ingredient Brands? A Test of Brand Equity-Choice Behavior Consistency
저자
Desai, K.; Singh, V.; Gauri, D.; 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Does Ingredient Branding Improve Choice of Host and Ingredient Brands? A Test of Brand Equity-Choice Behavior Consistency
저자
Desai, K.; Singh, V.; Gauri, D.; 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Does Knowledge of the Marketplace Really Help Consumers? The Case for (or against) Persuasion Knowledge
저자
Brown,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Does Knowledge of the Marketplace Really Help Consumers? The Case for (or against) Persuasion Knowledge
저자
Brown, C.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Does Nostalgia Depend on Valence of Past Experience?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Discontinuity Hypothesis
저자
Godbole, M. B.; Shehryar, O.; Hunt,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Does Nostalgia Depend on Valence of Past Experience?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Discontinuity Hypothesis
저자
Godbole, M. B.; Shehryar, O.; Hunt,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Does the Frame of a Comparative Ad Moderate the Effectiveness of Extrinsic Information Cues?
저자
Roggeveen, A.; Grewal, G.; Gotlieb,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Does the Frame of a Comparative Ad Moderate the Effectiveness of Extrinsic Information Cues?
저자
Roggeveen, A.; Grewal, G.; Gotlieb,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