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E]
2건 중 2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Dimofte, C. V.; Goodstein, R. C. 삭제
2006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Explaining the Negative Spillover Effect in Target Marketing: Automatic Social Comparisons that Threaten Collective Self-Esteem 미리보기
저자
Dimofte, C. V.;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xplaining the Negative Spillover Effect in Target Marketing: Automatic Social Comparisons that Threaten Collective Self-Esteem 미리보기
저자
Dimofte, C. V.;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