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E]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3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Electronic Information Systems for Consumers: An Evaluation of Computer-Assisted Formats in Multiple Decision Environments 미리보기
저자
Widing, R.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quity Estimation and Assessing Market Response 미리보기
저자
Wildt, A.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thical and Legal Foundations of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s 미리보기
저자
Gundlach, G.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xcess Behavioral Loyalty for High-Share Brands: Deviations from the Dirichlet Model for Repeat Purchasing 미리보기
저자
Fader, P.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xpectations, Performance Evaluation, and Consumers' Perceptions of Quality 미리보기
저자
Teas, 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Effect of Background Music on Ad Processing: A Contingency Explanation 미리보기
저자
Kellaris, J.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Exercise of Interfirm Power and Its Repercussions in U.S.-Japanese Channel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Johnson, J.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