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31
건 중
31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1)
저자
Jacoby, J.
(2)
Anglin, L. K.
(1)
Babin, B. J.
(1)
Berger, I. E.
(1)
Brewer Doran, K.
(1)
Callcott, M. F.;Lee, W.-N.
(1)
Coulter, K. S.;Sewall, M. A.
(1)
Cox, D.
(1)
DeTurck, M. A.
(1)
Fitzgerald, K. A.
(1)
Ford, G. T.
(1)
Foxall, G. R.
(1)
Guerhan, Z.;Creyer, E. H.
(1)
Heisley, D.
(1)
Hillyer, C.;Tikoo, S.
(1)
Holbrook, M.
(1)
Kassarjian, H. H.
(1)
Klein, J. G.;Craig Smith, N.
(1)
Lee, D.-J.;Brinberg, D.
(1)
Lee, M.
(1)
Li, W.-K.
(1)
McIntyre, R. P.
(1)
Moore, D. J.
(1)
Mulvey, M. S.
(1)
Park, J.-W.;Hastak,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4)
발행년도
1994
(3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ffective and Ineffective Drama Advertisements
저자
Wells, W.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ffect of Cobranding on Consumer Product Evaluations
저자
Hillyer, C.;Tiko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ffect of Consumers' Purchase Plans on the Evaluation of Bundle Offers
저자
Suri, R.;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ffects of a Role Model and Fear in Warning Label on Perceptions of Safety and Safety Behavior
저자
DeTurck,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ffects of Involvement on On-Line Brand Evaluations: A Stronger Test of the ELM
저자
Park, J.-W.;Hasta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ffects of Schema Congruity and Involvement on Product Evaluation
저자
Le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mergent Understandings of Relationships Among Consumption, Production, and the Family
저자
Heis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merging Views of Attitudes and Attitude Process: Conceptual and Empirical Perspectives on Attitude Strength
저자
Berger, 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Empirical Relationships Between Cognitive Style and LOV: Implications for Values and Value Systems
저자
McIntyre,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Environment-Impacting Consumer Behavior: An Operant Analysis
저자
Foxall, 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stablishing the Spokes-Character in Academic Inquiry: Historical Overview and Framework for Definition
저자
Callcott, M. F.;Lee, W.-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thical Concerns in Marketing Research
저자
Sojk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thical Issue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Jacob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thical Issues in Consumer Research: Consumer and Researcher Perspectives
저자
Klein, J. G.;Craig Smith,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Ethics in Consumer Research: An Overview and Prospectus
저자
Holbroo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Ethics, Morality and the Dark Side of ACR: Implications for our Future
저자
Jacob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Ethics, Morality and the Dark Side of ACR: Implications for our Future - Reply
저자
Preston, 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Ethics, Morality and the Dark Side of ACR: Implications for our Future - Response
저자
Kassarjian, H.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Evidence of a Relationship Between Need for Cognition and Chronological Age: Implications for Persuasion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pott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Experiential Aspects of Elementary School Consumption for Upper-Middle Class Urban Americans: How Choices Can Lead Down the Path to "Power Kindergarten"
저자
Fitzgerald, 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