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14
건 중
14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
저자
Bosmans, A.; Van Kenhove, P.; Vlerick, P.; Hendrickx, H.
(1)
Desai, K. K.; Keller, K. L.
(1)
Dube, L.; Mukherjee, A.
(1)
Grohmann, B.; Spangenberg, E. R.; Sprott, D. E.
(1)
Kim, S.; Jin, B.
(1)
Kozup, J. C.; Creyer, E. H.
(1)
Lam, S. Y.
(1)
Law, S.
(1)
Li Lam, S.
(1)
Manchanda, R.; Suri, R.; Moore, K. B.
(1)
Money, R. B.; Crotts, J. C.
(1)
Posavac, S. S.; Sanbonmatsu, D. M.; Cronley, M. L.; Kardes, F. R.
(1)
Smith, S.; Christie, J.; Jensen, T.
(1)
Thakor, M. V.; Saleh, K.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4)
발행년도
2001
(1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ffects of Product Congruency on Dimensions of Endorser Expertise
저자
Smith, S.; Christie, J.; Jense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valuation of the Retail Service Quality Scale for U.S. and Korean Customers of Discount Stores
저자
Kim, S.; Ji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xamining the Deleterious Effects of Advertising Repetition in a Competitive Environment
저자
La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xclusive or Intensive Distribution? The Signaling Role of Channel Intensity i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Li Lam,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xpanding the Boundaries of Self-Prophecy: The Use of Prediction Requests in Advertising
저자
Grohmann, B.; Spangenberg, E. R.; Sprott, 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xperience-Based Processing and its Effects on Judgment, Decision Making, and Behavior
저자
Dube, L.; Mukh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Effect of Brand Name on Consumers' Evaluation of Price Discounts and Tie-In Product Promotions
저자
Manchanda, R.; Suri, R.; Moor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Effect of Co-Consumer Age and Service Context on Service-Related Attitudes
저자
Thakor, M. V.; Saleh,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Effect of Mood on Self-Referencing in a Persuasion Context
저자
Bosmans, A.; Van Kenhove, P.; Vlerick, P.; Hendrickx,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Effect of Uncertainty Avoidance on Information Search, Planning and Purchases of International Vacation Travel Services
저자
Money, R. B.; Crotts,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Effect of Warning Labels on Consumers' Evaluations of War Toys
저자
Kozup, J. C.; Creyer, E.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Effects of Brand Expansions and Ingredient Branding Strategies on Host Brand Extendibility
저자
Desai, K. K.; Keller, 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Effects of Store Environment on Shopping Behaviors: A Critical Review
저자
Lam, S.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Effects of Strengthening Category-Brand Associations on Consideration Set Composition and Purchase Intent in Memory-Based Choice
저자
Posavac, S. S.; Sanbonmatsu, D. M.; Cronley, M. L.; Kardes, F.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