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31
건 중
31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1)
저자
Amir, O.; Pocheptsova, A.; Dhar, R.; Baumeister, R.
(1)
Bristol, T.; Mangleburg, T. F.
(1)
El Houssi, A. A.; Morel, K. P. N.; Hultink, E. J.
(1)
Fang, X.; Mowen, J. C.
(1)
Giese, J. L.; Spangenberg, E. R.; Knuff, D. C.
(1)
Gregoire, Y.; Fisher, R. J.
(1)
Janakiraman, N.; Erickson, L.-M.
(1)
Jones, J. M.
(1)
Kaufman-Scarborough, C.
(1)
Khan, U.; Dhar, R.
(1)
Kropp, F.; Lavack, A. M.; Silvera, D. H.
(1)
Kukar-Kinney, M.; Xia, L.; Monroe, K. B.
(1)
Kwon, K.-N.; Schumann, D. W.; Fairhurst, A.
(1)
Labroo, A. A.; Lee, A. Y.
(1)
Lau-Gesk, L.; Kramer, T.
(1)
Malkoc, S.; Zauberman, G.
(1)
Malshe, A.; Price, L. L.; Arnould, E. J.
(1)
Mandrik, C. A.; Bao, Y.
(1)
Mathwick, C.
(1)
Matta, S.; Patrick, V. M.; MacInnis, D. J.
(1)
Oakenfull, G. K.
(1)
Paquet, C.; Dube, L.
(1)
Quinn, J.; Wood, W.
(1)
Sellier, A.-L.; Brendl, C. M.; Chattopadhyay, A.
(1)
Shen, Y.-C.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1)
발행년도
2005
(3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at Bitter Food and Give Birth to a Girl; Eat Sweet Things and Give Birth to a Cavalryman: Multicultural Health Care Issues for Consumer Behavior
저자
Kaufman-Scarborough,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ffectively Communicating New Product Benefits to Consumers: The Use of Analogy versus Literal Similarity
저자
El Houssi, A. A.; Morel, K. P. N.; Hultink,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ffect of Future Expected Decisions on Current Choices
저자
Khan, U.;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ffect of Novel Attributes On Product Evalu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Brand Equity of Involvement
저자
Shen, Y.-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ffect of Price Matching Guarantees on Consumers' Perceptions of Fairness
저자
Kukar-Kinney, M.; Xia, L.;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ffects of Positive Versus Negative Word-of-Mouth
저자
Giese, J. L.; Spangenberg, E. R.; Knuff, 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ffects of Repetition on Price Comparison Process
저자
Thomas, M.; Meno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mbedded Loyalties: A Consumer-Centric View
저자
Malshe, A.; Price, L. L.; Arnould,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Emergent Moderators of Affective Response in Consumer Behavior
저자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Everyday Habits and Self-Regulation
저자
Quinn, J.; Wood,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xaminations of Relatedness between Direct Consumer Premiums and Promoted Products: Assessing Impact in Different Time Periods
저자
Jones,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xamining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Values and Positive and Negative Affect
저자
Kropp, F.; Lavack, A. M.; Silvera, 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xpanding the Boundaries of Consumer Socialization Research
저자
Bristol, T.; Mangleburg, 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xpectation for a Future Deal: Discount Depth, Timing, and Product Availability
저자
Kwon, K.-N.; Schumann, D. W.; Fairhurs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Expediting versus Deferring Utility: The Effect of Temporal Perspective on Sensitivity to Prospective Duration
저자
Malkoc, S.;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Experience Design for Optimal Service Outcome
저자
Paquet, C.;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Explaining the Elusive Matching Effect in Attitude Change: Experiential Contrast
저자
Sellier, A.-L.; Brendl, C. M.;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Exploring Experiential Processing in Consumer Contexts
저자
Zhu,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Exploring Factors Influencing Logo Effectiveness: An Experimental Inquiry
저자
Fang, X.; Mowe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Exploring Response Amplification: Polarizing Consumer Responses to Mixed Versus Pure Emotional Appeals
저자
Lau-Gesk, L.; Kram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