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10
건 중
1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9
Taylor & Francis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
저자
unknown
(3)
Coulter, K. S.; Norberg, P. A.
(1)
Higgins, E. T.; Scholer, A. A.
(1)
Iacobucci, D.
(1)
Lee, A. Y.
(1)
Schlosser, A. E.
(1)
Schlosser, A. E.; Shavitt, S.
(1)
Scholer, A. A.; Higgins, E. T.
(1)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출판사
Taylor & Francis
(10)
발행년도
2009
(1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ditorial Board
저자
unknown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ditorial Board
저자
unknown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ditorial Board
저자
unknown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ngaging the consumer: The opposing forces of regulatory nonfit versus fit
저자
Lee, A. Y.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ngaging the consumer: The science and art of the value creation process
저자
Higgins, E. T.; Scholer, A. A.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about SEM (structural equations modeling) but were afraid to ask
저자
Iacobucci, D.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xploring the complexities of value creation: The role of engagement strength
저자
Scholer, A. A.; Higgins, E. T.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effect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on conformity vs. nonconformity: An impression management perspective
저자
Schlosser, A. E.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effect of perceived message choice on persuasion
저자
Schlosser, A. E.; Shavitt, S.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effects of physical distance between regular and sale prices on numerical difference perceptions
저자
Coulter, K. S.; Norberg, P. A.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