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12
건 중
12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
저자
Cai, F.; Shen, H.; Hui, M.K.
(1)
Duboff, R.; Gilligan, S.
(1)
Ellen, P.S.; Wiener, J.L.; Fitzgerald, M.P.
(1)
Griskevicius, V.; Cantu, S.M.; van Vugt, M.
(1)
Lamey, L.; Deleersnyder, B.; Steenkamp, J.-B.E.M.; Dekimpe, M.G.
(1)
Mohr, G.S.; Lichtenstein, D.R.; Janiszewski, C.
(1)
Sood, S.; Keller, K.L.
(1)
Stephen, A.T.; Galak, J.
(1)
Teixeira, T.; Wedel, M.; Pieters, R.
(1)
Vitorino, M.A.
(1)
Wang, S.; Beatty, S.E.; Liu, J.
(1)
Wiles, M.A.; Morgan, N.A.; Rego, L.L.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발행년도
2012
(1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motion-Induced Engagement in Internet Video Advertisements
저자
Teixeira, T.; Wedel, M.; Pieters,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mpirical Entry Games with Complementarities: An Application to the Shopping Center Industry
저자
Vitorino, M.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mployees' Decision Making in the Face of Customers' Fuzzy Return Requests
저자
Wang, S.; Beatty, S.E.; Liu,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ncouraging People to Save for Their Future: Augmenting Current Efforts with Positive Visions of the Future
저자
Ellen, P.S.; Wiener, J.L.; Fitzgerald, M.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Effect of Brand Acquisition and Disposal on Stock Returns
저자
Wiles, M.A.; Morgan, N.A.; Rego, L.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Effect of Business-Cycle Fluctuations on Private-Label Share: What Has Marketing Conduct Got to Do with It?
저자
Lamey, L.; Deleersnyder, B.; Steenkamp, J.-B.E.M.; Dekimpe, M.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Effect of Location on Prince Estimation: Understanding Number-Location and Number-Order Associations
저자
Cai, F.; Shen, H.; Hui, M.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Effect of Marketer-Suggested Serving Size on Consumer Responses: The Unintended Consequences of Consumer Attention to Calorie Information
저자
Mohr, G.S.; Lichtenstein, D.R.; Janiszewski,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Effects of Brand Name Structure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and Parent Brand Dilution
저자
Sood, S.; Keller, K.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Effects of Traditional and Social Earned Media on Sales: A Study of a Microlending Marketplace
저자
Stephen, A.T.; Galak,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Evolutionary Bases for Sustainable Behavior: Implications for Marketing, Policy, and Social Entrepreneurship
저자
Griskevicius, V.; Cantu, S.M.; van Vugt,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experience of Loyalty
저자
Duboff, R.; Gillig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