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
건 중
42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
저자
Ulver-Sneistrup, S.; Johansson, U.
(2)
Ahn, H.; Sung, Y.; Crandall, J.
(1)
Arsena, A.R.; Silvera, D.H.
(1)
Biswas, D.; Norberg, P.; Lehmann, D.
(1)
Brough, A.
(1)
Chuang, S.-C.; Cheng, Y.-H.; Huang, C.-C.; Li, H.-C.
(1)
Clair, J.S.
(1)
Domma, P.; Morschett, D.; Schramm-Klein, H.; Zentes, J.
(1)
Griskevicius, V.; Ackerman, J.
(1)
Gurel-Atay, E.; Kahle, L.; Ring, K.
(1)
Gurel-Atay, E.; Koppenhafer, L.; Yu, J.-G.; Kahle, L.; Ring, K.
(1)
Jami, A.T.; Mishra, H.
(1)
Jiang, Y.
(1)
Kapitan, S.; Bhargave, R.
(1)
Kramer, T.; Yucel-Aybat, O.; Lau-Gesk, L.
(1)
Landwehr, J.R.; Weber, B.; Hermann, A.
(1)
Lee, L.
(1)
Lee, S.Y.; Mukherjee, A.
(1)
Lee, Y.; Youn, N.
(1)
Leizerovici, G.
(1)
Lin, Y.-C.; Chang, C.-C.A.; Lin, Y.-F.
(1)
McFerran, B.; Aquino, K.; Tracy, J.
(1)
Meert, K.; Pandelaere, M.
(1)
Monga, A.; Bahchi, R.
(1)
Pandelaere, M.; Elen, M.; Lembregts, C.; Meert, K.; Tessitore, T.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2)
발행년도
2012
(4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Effect of Attribute Change on Preference Modification
저자
Jami, A.T.; Mishr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ffect of Temporal Units on Duration Sensitivity
저자
Monga, A.; Bahch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ffects of Alphanumeric Brand Names: A Selective Anchoring Perspective
저자
Yan, D.; Duclo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ffects of Choice Architecture and Menu Labeling on Food and Beverage Consumption
저자
Riis, J.; Schwartz,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ffects of Metaphor on Goal-Oriented Appeals in Advertising
저자
Ahn, H.; Sung, Y.; Crandal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ffects of Sorting Competitive Prices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Suri, R.; Kothandaraman, P.; Feng, S.; Koc,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mbiggeners and Ensmalleners: A Scale Measure of Perceived Risk and Benefits in Sharing Resources
저자
Kapitan, S.; Bhargav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mbodied Consumption: Understanding Avatared Consumers
저자
Yang, H.;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Emotional Anthropomorphism: What Kind of Face Sits Well on a Car's Frontal Appearance?
저자
Landwehr, J.R.; Weber, B.; He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Emotion in Isolation: Crossing Valence with Certainty Leads to Unexpected Results
저자
Clair, J.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mpathy Drivers in the Uncanny Valley
저자
Smirnov, K.; Praceju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nvironmental Cues and Food Consumption
저자
Vallen, B.; Block, L.G.; Mitakaki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uropoly Money: The Impact of Currency Framing on Tourists' Spending Decisions
저자
Raghubir, P.; Morwitz, V.; Santan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valuating Ratio Data and the Role of Consumer Processing Mode: Can Analytical Processing Bias Judgments?
저자
Biswas, D.; Norberg, P.; Lehman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Everything in Moderation? When Moderation Leads to Indulgence
저자
Arsena, A.R.; Silvera, D.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Evidence for Two Faces of Pride in Consumption: Findings From Luxury Brands
저자
McFerran, B.; Aquino, K.; Trac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Evolution, Consumer Behavior, and Decision-Making
저자
Griskevicius, V.; Acker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Examining the Relationship of Locus of Control, Pro-environmental Attitude and Pro-environmental Behavior
저자
Sarigollu, E.; Hua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Expanding Time: Altering Consumers' Experience of Time through Temporal Perspective
저자
Rudd, M.; Aak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Expensive or Cheap? Reference Prices and Consumer Perception of Value
저자
Broug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