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14/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61.
서명
The Effect of Brand Name on Consumers' Evaluation of Price Discounts and Tie-In Product Promotions
저자
Manchanda, R.; Suri, R.; Moor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n Evaluations of Utilitarian Product Benefits
저자
Peretz, A.;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The Effect of Co-Consumer Age and Service Context on Service-Related Attitudes
저자
Thakor, M. V.; Saleh,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The Effect of Color on Cognitive Resource Depletion
저자
Pirouz, D.; Wan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The Effect of Communication Norms on Interpretations of Meaningless Information
저자
Xu, A.J.;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The Effect of Conflicting Information and Natural Primes on Health Related Behaviors
저자
Kah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The Effect of Conflicting Information and Natural Primes on Health Related Behaviors
저자
Kah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The Effect of Construal Matching on Consumers' Evaluative Judgments
저자
Wong, S.Y.N.; Kwong, J.Y.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The Effect of Creative Mindset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Yang, X.; Ringberg, T.; Mao, H.;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The Effect of Creative Mindset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Yang, X.; Ringberg, T.; Mao, H.;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The Effect of Cultural Orientation on Responses to Comparative Advertising
저자
Yucel-Aybat, O.; Kram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The Effect of Culture on Sequential Choice in Group Settings
저자
Yoon, S.-O.; Suk, K.; Lee, S.M.; Park,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The Effect of Culture on Sequential Choice in Group Settings
저자
Yoon, S.-O.; Suk, K.; Lee, S.M.; Park,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The Effect of Depleted Resources and Weak Preferences on Consumer Choice
저자
Amir, O.; Pocheptsova, A.; Dhar, R.; Baumeis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The Effect of Discounting the Influence of Sources of Information on Choice and Product Perceptions
저자
Espinoza, F.;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The Effect of Document Language Quality on Consumer Perceptions
저자
Pedraz-Delhaes, A.; Aljukhadar, M.; Seneca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The Effect of Document Language Quality on Consumer Perceptions
저자
Pedraz-Delhaes, A.; Aljukhadar, M.; Seneca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The Effect of Evaluation Mode on Nine-Ending Price Perception: Separate, Joint, and Sequential Evaluation
저자
Chuang, S.-C.; Cheng, Y.-H.; Huang, C.-C.; Li, H.-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The Effect of Experiential Analogies on Consumer Perceptions and Attitudes
저자
Goode, M.R.; Dahl, D.W.;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The Effect of Experiential Analogies on Consumer Perceptions and Attitudes
저자
Goode, M.R.; Dahl, D.W.;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