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17/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21.
서명
The Effect of Surplus Avoidance on Completing a Goal in Loyalty Program
저자
Kwong, J.Y.Y.; Wong, K.F.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2.
서명
The Effect of Systems of Thought on Brand Scandal Spillover: Holistic versus Analytic Cognition Moderating Scandal Spillover and Denial Effects
저자
Lee, Y.; You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3.
서명
The Effect of Target Familiarity on Prediction Accuracy
저자
Lerouge, D.;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4.
서명
The Effect of Target Familiarity on Prediction Accuracy
저자
Lerouge, D.;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5.
서명
The Effect of Temporal Framing on Product Choice
저자
Tangari, A.H.; Smith, R.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6.
서명
The Effect of Temporal Framing on Product Choice
저자
Tangari, A.H.; Smith, R.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7.
서명
The Effect of the Perception of Process Technology and Country-of-Manufacture (COM) Favorableness on Consumers' Overall Brand Evaluation
저자
Lee, D.-J.;Brinber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8.
서명
The Effect of Time Pressure and Motivation on Visual Attention to Brands
저자
Pieter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9.
서명
The Effect of Uncertainty Avoidance on Information Search, Planning and Purchases of International Vacation Travel Services
저자
Money, R. B.; Crotts,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0.
서명
The Effect of Unintended Information Acquisition
저자
Xia, L.;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1.
서명
The Effect of Uniqueness on Word-Of-Mouth Agency: The Moderating Roles of Product Category and Availability
저자
Cheema, A.; Kaikat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2.
서명
The Effect of Warning Labels on Consumers' Evaluations of War Toys
저자
Kozup, J. C.; Creyer, E.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3.
서명
The Effect of Weather on Consumer Spending
저자
Murray, K.B.; Finn, A.; Leszczyc, P.P.; Di Muro,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4.
서명
The effects of a brand recall on the recalled brand and its competitors
저자
Goins, S.; Cole, C.; K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5.
서명
The Effects of Assortment Size, Product Description and Innovativeness on Intentions to try New Products
저자
White, T. B.; Schlosser, A.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6.
서명
The Effects of Brand Expansions and Ingredient Branding Strategies on Host Brand Extendibility
저자
Desai, K. K.; Keller, 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7.
서명
The Effects of Centrality and Distinctiveness on the Usage of Co-promotions
저자
Yilmaz, H.; Kirmani, A.; Murthi, B.P.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8.
서명
The Effects of Circular and Linear Time Orientations on Personal Savings Estimates and Savings Behavior
저자
Tam, L.; Lee, H.; Dholakia,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9.
서명
The Effects of Context-Induced Mood States on Initial and Repeat ProductEvaluations: A Preliminary Investigation
저자
Hadjimarco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0.
서명
The Effects of Context-Induced Mood States on Initial and Repeat Product Evaluations: A Preliminary Investigation
저자
Hadjimarco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