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19/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61.
서명
The Effects of Implicit Color Preference and Implicit Racial Preference on Implicit Attitude towards the Ad
저자
Kareklas, I.; Coul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2.
서명
The Effects of Incidental Cues on Goals and Motivation
저자
Le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3.
서명
The Effects of Information Processing Mode on Consumers' Reactions to Comparative Advertising
저자
Thompson, D. V.; Hamilton,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4.
서명
The Effects of Intimacy o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저자
Guese, K.; Haelg, K.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5.
서명
The Effects of Intimacy o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저자
Guese, K.; Haelg, K.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6.
서명
The Effects of Labeling on Prosocial Behavior
저자
Rogers, Z.F.; Mathu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7.
서명
The Effects of Line Extensions Up and Down in Quality on Initial Choice and Subsequent Switching Tendencies
저자
Heath, T.; McCarthy, M. S.; Chatt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8.
서명
The Effects of Line Extensions Up and Down in Quality on Initial Choice and Subsequent Switching Tendencies
저자
Heath, T.; McCarthy, M. S.; Chatterj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9.
서명
The Effects of Mastery on Subjective Utility
저자
Scopelliti, I.; Loewenstei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0.
서명
The Effects of Mindset Abstraction on Memory-Based Consideration Set Formation
저자
Lu, F.-C.; Nayakankuppa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1.
서명
The Effects of Mixed Bundling on Consumers' Inferences and Choices
저자
Hamilton, R. W.; Koukova, 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2.
서명
The Effects of Mixed Bundling on Consumers' Inferences and Choices
저자
Hamilton, R. W.; Koukova, 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3.
서명
The Effects of Mortality Salience on Consumption
저자
Herzenste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4.
서명
The Effects of Music on Emotional Respons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in an Emotional Advertising Condition
저자
Morris, J. D.;Boone,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5.
서명
The Effects of Negative Feelings Caused by Forced Exposure to Banner Ads on Advertising Responses
저자
Jeon, J.O.; Park, H.-H.; Lee, J.-H.; Kim, Y.-H.; Han, H.-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6.
서명
The Effects of Negative Feelings Caused by Forced Exposure to Banner Ads on Advertising Responses
저자
Jeon, J.O.; Park, H.-H.; Lee, J.-H.; Kim, Y.-H.; Han, H.-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7.
서명
The Effects of Negative Information in the Political and Marketing Arenas: Exceptions to the Negativity Effect
저자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8.
서명
The Effects of Nine-ending Prices and the Need for Cognition in Price Cognition
저자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9.
서명
The Effects of Nine-ending Prices and the Need for Cognition in Price Cognition
저자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0.
서명
The Effects of Outcome versus Process-Oriented Thinking on Decision Difficulty
저자
Thompson, D.; Hamilton, R.; Petrova,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