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21/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01.
서명
The Effects of Time on Customer Revenge and Avoidance: An Examination in Online Public Complaining Contexts
저자
Gregoire, Y.; Tripp, T.; Legoux, R.; Radighier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2.
서명
The Effects of Time on Customer Revenge and Avoidance: An Examination in Online Public Complaining Contexts
저자
Gregoire, Y.; Tripp, T.; Legoux, R.; Radighier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3.
서명
The Effects of Trust Dimensions on Relationship Commitment: The Relative Efficacy and Effect Symmetry
저자
Lee, D.-J.; Park, J.Y.; Lee, H.T.; Yu,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4.
서명
The Effects of Unanticipated Delays on Consumers' Time/Money Tradeoff Decisions
저자
Janakiraman, N.; Erickson, L.-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5.
서명
The Effects of Viewer Responses to Television Commercials on Immediate and Delayed Ad Attitude and brand Evaluation Among Korean Consumers
저자
Ch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
서명
The Elicitation and Generation of a Script for the Acquisition of Major Household Appliances Within a Consumer Decision-Making Framework
저자
Erasmus, A. C.; Boshoff,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
서명
The Elizabeth Smart Case: Enactment of a Suburban Nightmare
저자
Giesler, M.; Pohlman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8.
서명
The Emotional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 is Risk Averse: Ego-depletion and Investment Behavior
저자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9.
서명
The Emotional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 is Risk Averse: Ego-depletion and Investment Behavior
저자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0.
서명
The Emperor's New Clothes: Are We Seeing our Subjects Clearly?
저자
Pettigre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1.
서명
The Endowment Effect and Its Reversal: Examining Possession Loss Aversion and Focus of Attention
저자
Palmeir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2.
서명
The Endowment Effect: Deciding for Oneself versus Deciding for Others
저자
Chuang, S.-C.; Cheng, Y.-H.; Wang, S.-M.; Hwang, K.-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3.
서명
The Engaged Consumer: Creating, Disseminating, and Negotiating Value in the Realm of Social Media
저자
Scarabot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4.
서명
The Entropy of Symbolic Consumption: Demand Side Market Failure and the Counterproposals
저자
Ho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5.
서명
The Evaluation of New Utilitarian and Symbolic Products: The Effect of Attribute Type and Product Knowledge
저자
Tomaseti, E.; Ruiz,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6.
서명
The Evaluation of New Utilitarian and Symbolic Products: The Effect of Attribute Type and Product Knowledge
저자
Tomaseti, E.; Ruiz,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7.
서명
The Everyday Practices Surrounding Young People's Food Consumption
저자
Chitakunye, P.D.;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8.
서명
The Evolution and Antecedents of Transformational Advertising: A Conceptual Model
저자
Swaminath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9.
서명
The Evolution of New Product Rumors in Online Consumer Communities: Social Identity or Social Impact?
저자
Thompson, S.A.; Ward, J.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0.
서명
The Evolving Definition of Rationality
저자
Raghunathan, R.; Hsee, C.; Pham, M.T.; Hsu, M.; Russo, J.E.; Simonson, I.; Ariely, D.; Andrade, E.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