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95
건 중
95
건 출력
5/5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5)
저자
Balasubramanian, Siva K
(2)
Montoya, D.Y.; Scott, M.L.
(2)
Teas, R. K.
(2)
Thomas, K.D.
(2)
Agrawal, J.
(1)
Aguirre, Elizabeth; Mahr, Dominik; de Ruyter, Ko; Grewal, Dhruv; Pelser, Jan; Wetzels, Martin
(1)
Ailawadi, Kusum
(1)
Bello, Daniel C
(1)
Bendapudi, N
(1)
Bendapudi, N.
(1)
Berman, Jonathan Z.; Tran, An T. K.; Lynch, John G.; Zauberman, Gal
(1)
Blanchard, Simon J.; Aloise, Daniel; DeSarbo, Wayne S.
(1)
Boedecker, K. A.
(1)
Brock Smith, J
(1)
Brown, S. P.
(1)
Brown, Steven P
(1)
Cai, F.; Shen, H.; Hui, M.K.
(1)
Cayla, J.; Arnould, E.
(1)
Chang, Woojung; Taylor, Steven A.
(1)
Cook, Laurel Aynne; Sadeghein, Raika
(1)
Craig Smith, N
(1)
Dagogo-Jack, Sokiente W.; Forehand, Mark R.
(1)
Delre, Sebastiano A.; Broekhuizen, Thijs L. J.; Bijmolt, Tammo H. A.
(1)
Duboff, R.; Gilligan, S.
(1)
Durante, Kristina M.; Laran, Juliano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1)
발행년도
2012
(12)
1997
(11)
2016
(11)
2017
(11)
2013
(9)
1993
(7)
2018
(7)
1994
(5)
2019
(5)
1980
(4)
1995
(4)
2014
(4)
2015
(4)
1996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The Effect of Perceived Similarity on Sequential Risk Taking
저자
Webb, Elizabeth C.; Shu, Suzanne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The Effect of Recycling Versus Trashing on Consumption: Theory and Experimental Evidence
저자
Sun, Monic; Trudel, Rem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The Effect of Review Writing on Learning Engagement in Channel 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
저자
Aguirre, Elizabeth; Mahr, Dominik; de Ruyter, Ko; Grewal, Dhruv; Pelser, Jan; Wetzels, Mart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The Effect of Stress on Consumer Saving and Spending
저자
Durante, Kristina M.; Laran, Julian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The Effects of Advertised Quality Emphasis and Objective Quality on Sales
저자
Kopalle, Praveen K.; Fisher, Robert J.; Sud, Bharat L.; Antia, Kersi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The Effects of Brand Name Structure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and Parent Brand Dilution
저자
Sood, S.; Keller, K.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differences and trust on the effectiveness of selling partner
저자
Brock Smit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The Effects of Positive and Negative Online Customer Reviews: Do Brand Strength and Category Maturity Matter?
저자
Ho-Dac, N.N.; Carson, S.J.; Moore, W.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The Effects of Products' Aesthetic Design on Demand and Marketing-Mix Effectiveness: The Role of Segment Prototypicality and Brand Consistency
저자
Liu, Yan; Li, Krista J.; Chen, Haipeng; Balachander, Subraman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The Effects of Shared Consumption on Product Life Cycles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Case of the Motion Picture Market
저자
Delre, Sebastiano A.; Broekhuizen, Thijs L. J.; Bijmolt, Tammo H.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The Effects of Traditional and Social Earned Media on Sales: A Study of a Microlending Marketplace
저자
Stephen, A.T.; Galak,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The Evolutionary Bases for Sustainable Behavior: Implications for Marketing, Policy, and Social Entrepreneurship
저자
Griskevicius, V.; Cantu, S.M.; van Vugt,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The Evolution of First Amendment Protection for Commercial Speech
저자
Boedecker, K.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The Exercise of Interfirm Power and Its Repercussions in U.S.-Japanese Channel Relationships
저자
Johnson, J.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The experience of Loyalty
저자
Duboff, R.; Gillig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