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16/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01.
서명
The Effect of Perceived Brand Name-Logo Coherence on Brand Attitudes
저자
Kocher, B.; Czellar, S.; Usunier, J.-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The Effect of Playful Web Experiences on Brand Attitude Formation
저자
Mathwic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The Effect of Positioning of a Target Brand and a Competitive Brand(s) in an Advertisement on a Consumer's Judgment and on the Selection of the Target Brand
저자
Choi, J.; Duan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The Effect of Primed and Framed Reference Points on Product Attribute Importance
저자
Van Ittersum, K.; Pennings, J. M. E.; Wansink, B.; van Trijp, H. C.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The Effect of Primed Reference Points on the Shape of Attribute-Value Functions, Attribute Importance, and Choice
저자
van Ittersum, K.; Pennings, J.M.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The Effect of Prior Relationships on Consumer Retaliation
저자
Gregoire, Y.; Fish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The Effect of Promotion Framing on the Evaluation of Price Bundling
저자
Yeh, N.-C.; Bei,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The Effect of Regulatory Focus on the Anchoring Bias
저자
Zhao, S.; Zhou,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The Effect of Regulatory Focus on the Influence of Injunctive and Descriptive Social Norms
저자
Melnyk, V.; van Herpen, E.; Fischer, A.R.H.; van Trijp, H.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The Effect of Scarcity on Product Evaluation
저자
Lee, S.Y.; Mukh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The Effect of Schadenfreude on Choice of Conventional versus Unconventional Options
저자
Kramer, T.; Yucel-Aybat, O.; Lau-Ges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The Effect of Self-Construal and Regulatory Focus on Persuasion: The Moderating Role of Perceived Risk
저자
Lin, Y.-C.; Chang, C.-C.A.; Lin, Y.-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The Effect of Self-Construal on Impulsive Consumption
저자
Zhang, Y.; Shrum,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The Effect of Social Threats on Consumer Materialism
저자
Lev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The Effect of Social Trust on Consumers' Memory of Ads
저자
Wang, A.;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The Effect of Social Trust on Consumers' Memory of Ads
저자
Wang, A.;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The Effect of Stochastic Processes in Lotto Game Purchase
저자
Mizersk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The Effect of Stress on Price Sensitivity and Comparison Shopping
저자
Anglin, 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The Effect of Stress on Price Sensitivity and Comparison Shopping
저자
Anglin, L. K.;Kathleen Stuenkel, J.;Lepisto,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The Effect of Superstitious Beliefs on Consumer Judgments
저자
Kramer, T.; Bloc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