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2/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Effect of Response Time on Perceptions of Bargaining Outcomes
저자
Srivastava, J.; Oza, 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Effect of Temporal Units on Duration Sensitivity
저자
Monga, A.; Bahch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Effects of Alphanumeric Brand Names: A Selective Anchoring Perspective
저자
Yan, D.; Duclo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Effects of a Role Model and Fear in Warning Label on Perceptions of Safety and Safety Behavior
저자
DeTurck,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Effects of a Role Model and Fear in Warning Label on Perceptions of Safety and Safety Behavior
저자
DeTurck, M. A.;Rachlin, R. A.;Young, 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Effects of a Scarcity Message on Product Judgments: Role of Cognitive Load and Mediating Processes
저자
Yeo, 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Effects of a Scarcity Message on Product Judgments: Role of Cognitive Load and Mediating Processes
저자
Yeo, 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Effects of Belief in Global Citizenship on Branding Discourse in the U.S. and Russia
저자
Strizhakova, Y.; Coulter, R.; Pric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Effects of Belief in Global Citizenship on Branding Discourse in the U.S. and Russia
저자
Strizhakova, Y.; Coulter, R.; Pric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Effects of Brand Name Exposure on Brand Choice: An Implicit Memory Perspective
저자
Chung, S.-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Effects of Choice Architecture and Menu Labeling on Food and Beverage Consumption
저자
Riis, J.; Schwartz,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Effects of Consumer Co-Production on Perceived Authenticity of Consumption Experience and Input Product
저자
Supphellen, M.; Troye, S.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Effects of Consumer Co-Production on Perceived Authenticity of Consumption Experience and Input Product
저자
Supphellen, M.; Troye, S.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Effects of Family Structure on Compulsive Buying: A Life Course Perspective
저자
Baker, A.; Moschis, G.; Rigdon, E.; Mathu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Effects of Gender and Prior Knowledge on Offer Evaluation and Channel Transition in Retail and E-Tail Environments
저자
Chandrashekaran, R.; Sur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Effects of Green Products on Price Perceptions
저자
Goss, R.J.; Silvera, D.H.; Laufer, D.; Gillespie, K.; Arsen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Effects of Interior Color on Health Care Consumers: A 360 Degree Photo Simulation Experiment
저자
Verhoeven, J. W. M.; Pieterse, M. E.; Pruyn, A.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Effects of Interior Color on Health Care Consumers: A 360 Degree Photo Simulation Experiment
저자
Verhoeven, J. W. M.; Pieterse, M. E.; Pruyn, A.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Effects of Interpersonal Influences on Innovation Evaluation
저자
Tomaseti, E.; Ruiz,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Effects of Involvement on On-Line Brand Evaluations: A Stronger Test of the ELM
저자
Park, J.-W.;Hasta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