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4/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Elaboration, Imagination and the Misinformation Effect
저자
Lakshmanan, A.; Krishn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Elaboration, Imagination and the Misinformation Effect
저자
Lakshmanan, A.; Krishn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Ella's Elephants and the Three Blind White Guys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Emancipation Through Modernist Pursuits: The Discipline of Running
저자
Chalmers, 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Emancipation Through Modernist Pursuits: The Discipline of Running
저자
Chalmers, 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Embedded Loyalties: A Consumer-Centric View
저자
Malshe, A.; Price, L. L.; Arnould,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Embiggeners and Ensmalleners: A Scale Measure of Perceived Risk and Benefits in Sharing Resources
저자
Kapitan, S.; Bhargav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Embodied Cognition: Towards a More Realistic and Productive Model of Mental Representation
저자
Babbes, 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Embodied Consumption: Understanding Avatared Consumers
저자
Yang, H.;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Embodiment in Consumer Judgment and Decision-Making: Behavioral, Psychological, and Neural Perspectives
저자
Reimann, M.; Ackerman, J.; Castano, R.; Garg, N.; Kreuzbauer, R.; Labroo, A.A.; Lee, A.Y.; Lee, S.W.S.; Malter, A.J.; Morr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Emergent Moderators of Affective Response in Consumer Behavior
저자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Emergent Understandings of Relationships Among Consumption, Production, and the Family
저자
Heis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Emerging Perspectives on Self-Control
저자
Kivetz, R.; Zheng, Y.; Liberma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Emerging Perspectives on Self-Control
저자
Kivetz, R.; Zheng, Y.; Liberma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Emerging Research on U.S. and Canadian Policies Toward Cigarette and Anti-Smoking Advertising and Product Packaging: Effects on Youths and Adults
저자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Emerging Research on U.S. and Canadian Policies Toward Cigarette and Anti-Smoking Advertising and Product Packaging: Effects on Youths and Adults
저자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Emerging Views of Attitudes and Attitude Process: Conceptual and Empirical Perspectives on Attitude Strength
저자
Berger, 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Emotional Anthropomorphism: What Kind of Face Sits Well on a Car's Frontal Appearance?
저자
Landwehr, J.R.; Weber, B.; He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Emotional Network in Control of Cognitive Processes in Advertisement
저자
Falkowski, A.; Grochowsk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Emotional Network in Control of Cognitive Processes in Advertisement
저자
Falkowski, A.; Grochowsk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