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22
건 중
422
건 출력
8/2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22)
저자
Chang, C.
(4)
Coulter, K.S.
(4)
Tomaseti, E.; Ruiz, S.
(3)
Aiken, K.D.; Campbell, R.M.
(2)
Andrade, E.
(2)
Atay, E.G.
(2)
Atay, E.G.; Sirgy, M.J.; Cicic, M.; Husic, M.
(2)
Bambauer-Sachse, S.; Gierl, H.
(2)
Banister, E. N.; Hogg, M. K.
(2)
Bardhi, F.; Bengtsson, A.; Ostberg, J.
(2)
Beverland, M.B.; Chung, E.; Kates, S.M.
(2)
Bhargava, S.; Chakravarti, A.
(2)
Bhattacharjee, A.; Bolton, L.; Reed, A.
(2)
Briers, B.; Laporte, S.
(2)
Bussiere, D.
(2)
Chalmers, T. D.
(2)
Chandon, P.
(2)
Chatzidakis, A.; Hibbert, S.; Smith, A.
(2)
Chelminski, P.; Coulter, R.
(2)
Chuang, S.-C.; Kung, C.-Y.; Cheng, Y.-H.; Yu, S.-L.
(2)
Coskuner, G.
(2)
De Angelis, M.; Carpenter, G.S.
(2)
De Langhe, B.; Sweldens, S.; Van Osselaer, S.; Tuk, M.
(2)
Dimofte, C. V.; Goodstein, R. C.
(2)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3)
발행년도
2009
(114)
2006
(44)
2012
(42)
2008
(38)
1994
(31)
2005
(31)
2013
(26)
2007
(19)
1997
(14)
2001
(14)
1993
(13)
2000
(10)
1996
(9)
2003
(9)
1980
(8)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41.
서명
Evaluative Conditioning 2.0: Direct and Indirect Attachment of Affect to Brands
저자
Sweldens, S.; van Osselaer, S.;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Evaluative Conditioning 2.0: Direct and Indirect Attachment of Affect to Brands
저자
Sweldens, S.; van Osselaer, S.;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Evaluative Conditioning Revisited: An Affective Information Processing Model
저자
Hasford, J.; Hardesty, D.; Kidwell,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Everyday Habits and Self-Regulation
저자
Quinn, J.; Wood,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Everything in Moderation? When Moderation Leads to Indulgence
저자
Arsena, A.R.; Silvera, D.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About the Pre-Party^* (^*But Were Afraid To Ask)
저자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About the Pre-Party^* (^*But Were Afraid To Ask)
저자
Dymling, C.; Olofsson, J.; Uggla, E.; Ostber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Evidence for Two Faces of Pride in Consumption: Findings From Luxury Brands
저자
McFerran, B.; Aquino, K.; Trac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Evidence of a Relationship Between Need for Cognition and Chronological Age: Implications for Persuasion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pott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Evidence of a Relationship Between Need for Cognition and Chronological Age: Implications for Persuasion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pott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Evolution, Consumer Behavior, and Decision-Making
저자
Griskevicius, V.; Acker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Examinations of Relatedness between Direct Consumer Premiums and Promoted Products: Assessing Impact in Different Time Periods
저자
Jones,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Examining Advertising Practitioners' Ethical Considerations and its Implications for Consumer Welfare
저자
Tuncay, L.; Cole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Examining Children's Cognitive Abilities in an Advertising Context: Differences in Breadth and Depth Across Age Groups
저자
Mallalie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Examining Discourses of Gender and Consumption in the Media
저자
Tuncay, L.; Sredl, K.; Parmentier, M.-A.; Cole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Examining Discourses of Gender and Consumption in the Media
저자
Tuncay, L.; Sredl, K.; Parmentier, M.-A.; Cole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Examining Non-Medical Service Needs of Women Living with HIV/AIDS
저자
Tsarenko, Y.; Clulow, V.; Lefroy,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Examining the Deleterious Effects of Advertising Repetition in a Competitive Environment
저자
La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Examining the Effects of Narrators' Accents When Informational Programming Has Verbal and Visual Cues
저자
Renovato, J.; Louie, T.A.; Medina, E.M.; Enriquez, C.A.; Velasquez,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Examining the Influence of Prominent on Nonprofit Organizations
저자
Bennett, C. M.; Kim, H.; Lok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