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E]
총
45
건 중
45
건 출력
3/3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
저자
Maheswaran, D.
(4)
Wyer, Jr., R. S.; Shavitt, S.
(3)
Mowen, J. C.
(2)
unknown
(2)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1)
Batra, R.
(1)
Bhargava, M.
(1)
Block, L. G.
(1)
Bradley III, S. D.; Meeds, R.
(1)
Brown McCabe, D.; Nowlis, S. M.
(1)
D'Rozario, D.
(1)
Dawar, N.
(1)
DeCarlo, T. E.
(1)
Endler, N. S.
(1)
Folkes, V. S.
(1)
Forehand, M. R.; Grier, S.
(1)
Grewal, R.; Cline, T. W.; Davies, A.
(1)
Howard, D. J.; Kerin, R. A.
(1)
Jewell, R. D.; Unnava, H. R.
(1)
Kirmani, A.
(1)
Krishna, A.; Wagner, M.; Yoon, C.; Adaval, R.
(1)
Lowrey, T. M.
(1)
Manolis, C.
(1)
Meyers-Levy, J.; Maheswaran, D.
(1)
Min Kim, H.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3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5)
발행년도
2004
(9)
2006
(7)
2003
(5)
2007
(5)
2005
(4)
1998
(3)
1999
(3)
2002
(3)
1997
(2)
2000
(2)
1996
(1)
2001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The Effects of Product Type and Donation Magnitude on Willingness to Pay More for a Charity-Linked Brand
저자
Strahilevitz,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저자
DeCarlo, T.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The Effects of Sentence-Level Context, Prior Word Knowledge, and Need for Cognition on Information Processing of Technical Language in Print Ads
저자
Bradley III, S. D.; Meeds,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The Effects of Syntactic Complexity on Advertising Persuasiveness
저자
Lowrey, T.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The Effects of the Selective Consideration of Alternatives on Consumer Choice and Attitude-Decision Consistency
저자
Posavac, S. S.; Sanbonmatsu, D. M.; Ho, E.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