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E]
45건 중 45건 출력
3/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41.
서명
The Effects of Product Type and Donation Magnitude on Willingness to Pay More for a Charity-Linked Brand 미리보기
저자
Strahilevitz,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DeCarlo, T.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The Effects of Sentence-Level Context, Prior Word Knowledge, and Need for Cognition on Information Processing of Technical Language in Print Ads 미리보기
저자
Bradley III, S. D.; Meeds,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The Effects of Syntactic Complexity on Advertising Persuasiveness 미리보기
저자
Lowrey, T.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The Effects of the Selective Consideration of Alternatives on Consumer Choice and Attitude-Decision Consistency 미리보기
저자
Posavac, S. S.; Sanbonmatsu, D. M.; Ho, E.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