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F]
12건 중 12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Fairness in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 미리보기
저자
H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Fairness in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 미리보기
저자
H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Field Experiments in Nonprofit Marketing: Social Identity and Status Influence Contributions 미리보기
저자
Shang, Y.; Thomas, T.; Kopelm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Field Experiments in Nonprofit Marketing: Social Identity and Status Influence Contributions 미리보기
저자
Shang, Y.; Thomas, T.; Kopelm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Foodsigns on the Highway of Life: The Semiotics of the Diner 미리보기
저자
Hirschma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Foodsigns on the Highway of Life: The Semiotics of the Diner 미리보기
저자
Hirschma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Framing the Negative: Consumers and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Buchanan-Oliver, M.; Savag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Framing the Negative: Consumers and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Buchanan-Oliver, M.; Savag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Free Bumperstickers for a Better Future: The Long Term Effect of the Labeling Technique 미리보기
저자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Free Bumperstickers for a Better Future: The Long Term Effect of the Labeling Technique 미리보기
저자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Film Preference Scale: The Effect of Preference and Cultural Capital on Film Go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Wat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Film Preference Scale: The Effect of Preference and Cultural Capital on Film Go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Wat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