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F]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Bureau of Consumer Protection, 1978-1979 미리보기
저자
Scammon, D.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Time of Transition 미리보기
저자
Wiener, J.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Firm Value Creation Through Major Channel Expansions: Evidence from an Event Study in the United States, Germany, and China 미리보기
저자
Homburg, C.; Vollmayr, J.; Hah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Footprints in the Sands of Time: A Comparative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over Time 미리보기
저자
Haumann, Till; Quaiser, Benjamin; Wieseke, Jan; Rese, Mari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Forceful Phantom Firsts: Framing Experiences as Firsts Amplifies Their Influence on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LeBoeuf, R.A.; Williams, E.F.; Brenner,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